에스쁘아–샤이니 키, 뷰티화보 공개 '출구 없는 매력'

2022.10.24 14:51:47

화보 속 가을 추천템 ‘에스쁘아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3종


[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에스쁘아가 그룹 샤이니 키와 함께한 독보적인 분위기의 화보를 공개했다.

 

예능 프로그램을 비롯한 다양한 분야에서 올 라운더로 활약하고 있는 키는 그동안 보여주었던 키는 화보 속에서 그동안 보여줬던 밝고 친근한 이미지와는 달리 치명적인 아우라를 뽐내며 반전 매력을 선보였다.

 

공개된 화보 속 키는 블랙 셋업 의상에 시선을 압도하는 독보적인 비주얼과 감각적인 표정 연기로 섹시함과 카리스마가 공존하는 자신만의 세련된 스타일로 완성했다. 한층 더 깊어진 분위기 속 키의 강렬한 눈빛이 어우러져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는 후문이다. 특히 클로즈업 컷에서는 맑고 건강하게 빛나는 글로우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선보여 그의 미모를 더욱 돋보이게 했다.

 

이날 키의 무결점 광채 피부 연출을 도와준 제품은 에스쁘아의 대표 베이스 라인을 새롭게 리뉴얼해 선보이는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뉴클래스 2종’과 신제품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쉬어 파우더’다. ‘프로 테일러 비 글로우 쿠션 뉴클래스’는 기존 비 글로우 쿠션 대비 더욱 작고 조밀해진 기공의 담지체 스펀지를 사용하해 놀랍도록 가볍게 밀착시켜 내 피부처럼 자연스럽고 생생한 윤기를 연출해 준다

 

 

제품은 기존보다  더욱 얇아진 텍스처와 업그레이드된 스킨케어 성분으로 피부에 얇고 가볍게 밀착되어 하루 종일 탄력있게 빛나는 피부를 연출해 주는 파운데이션으로 은은하고 섬세한 빛으로 피부 결을 살려주고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준다. 한편, 압도적 아우라가 담긴 키의 화보에서 사용된 제품은 24일 올리브영 온라인 몰에서 선론칭될 예정이다.

 



허재성 기자 wwsw309@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