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달팽이 점액질 성분은 피부 보습과 재생에 탁월한 것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화장품 성분으로 많이 활용되고 있다. 다양한 화장품 브랜드들은 달팽이 점액질을 함유한 스네일 제품을 잇따라 출시했고 소비자들의 선택 폭은 더욱 넓어졌다.
하지만 이렇게 수많은 스네일 제품들 속에서도 10년 가까이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제품이 있다. 바로 KC이너벨라 스네일 재생라인이다. 타 브랜드들이 달팽이 점액질 성분의 함유량만에 집중할 때 KC이너벨라는 ‘나노 과학 기술력’으로 차별화를 꾀하는 데 성공했다.
제품에 달팽이 점액질 성분을 함량하는 것은 현재 기술력으로 어려운 일이 아니다. 하지만 성분의 함유량이 피부 개선 효과와 비례하지는 않는다. 피부가 좋아지려면 유효성분이 피부 표피를 넘어 진피층까지 완전히 흡수되어야 하는데 그러기 위해서는 유효성분을 10억분의 1 크기인 나노 단위로 쪼갤 수 있어야 한다. 그리고 작게 쪼개진 유효성분들이 진피층까지 살아서 도달할 수 있도록 보호막을 씌우는 ‘리포좀 공법’이 동반돼야 한다.
KC이너벨라 스네일 재생라인은 달팽이 점액 여과물이 최대치인 2,000mg 함유됐으며 전 세계에서 4개국만 보유하고 있는 독보적인 나노리포좀 공법이 적용된 최초의 자연과학 혁신 제품이다.
제품 개발 과정에는 나노기술 전 세계 1위 권위자인 일본의 우에다 기술고문이 직접 참여했다. 우에다 기술고문은 제품에 대해 “탁월한 효능, 안정성 등 모든 부문에서 더 이상 업그레이드를 할 필요가 없을 정도로 완벽에 가깝게 만들어졌다”고 발표해 더욱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KC이너벨라 스네일 재생라인은 자연 최고의 재생 성분인 달팽이 점액질과 전 세계 1위 나노과학이 융합된 제품으로 피부에 넘치는 보습과 탄력을 제공해 주름개선 효과가 탁월하다. 또 달팽이 점액질 특유의 쫀쫀하고 영양감 가득한 제형으로 손상된 피부를 빠르게 재생시키고 끈적이지 않는 산뜻한 마무리감으로 사계절 내내 사용하기도 좋다.
한편, KC이너벨라 코스메틱은 한국의 아름다움과 건강을 전파해 중국인들에게 아름다운 생활, 건강한 행복을 전한다는 모토로 2015년 3월 중국 상해에서 설립됐다. 화장품과 건강식품을 방문판매하는 방식으로 운영되고 있으며 KC INNER BELLA, MEIBYME, EPA PURUS 등 3개 브랜드를 론칭했다.
달팽이 라인을 포함한 300종 이상의 우수한 화장품으로 중국 소비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현지 시장에서 큰 성과를 만들어 가고 있다. 특히 한국과 중국의 문화를 수용, 융합해 문화의 거리를 좁히고 선진 화장품 기술과 우수한 여성 인력의 능력을 이끌어내 중국 전역에 대리상과 가맹점을 세우는 창업 성공 사례를 만들었다. 또 한국 뿐 아니라 유럽과 일본의 우수한 글로벌 연구개발 업체와 협력해 차별화된 제품을 만들고 글로벌 기업으로 성장하는 좋은 성공 모델을 보여줬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KC이너벨라는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개발(R&D)을 강화해 중국 현지 소비자들의 아름다움과 건강에 대한 고민을 해결할 수 있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며, “단지 화장품만을 파는 회사가 아니라 꿈을 실현하고 성공을 실현하는 기업으로 성장, 발전하겠다”고 강조했다.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