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19 (화)

  • 흐림동두천 1.0℃
  • 흐림강릉 5.7℃
  • 흐림서울 2.2℃
  • 대전 4.6℃
  • 흐림대구 7.0℃
  • 흐림울산 7.9℃
  • 광주 4.0℃
  • 흐림부산 7.5℃
  • 흐림고창 2.0℃
  • 제주 9.4℃
  • 흐림강화 0.4℃
  • 흐림보은 2.5℃
  • 흐림금산 2.3℃
  • 흐림강진군 4.5℃
  • 흐림경주시 6.0℃
  • 흐림거제 6.3℃
기상청 제공
2019 서울 국제 천연 유기농 화장품 박람회

교육센터 공지사항

2018년 7월 20일~27일 2018 화장품 유통환경 이해와 마케팅 전략 집중교육

  • 작성자 : 관리자
  • 작성일 : 2018-07-05 11:37:58
  • 조회수 : 614

코스인은 7월 20일, 25일, 27일 총 3일간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2층 강의실에서 ‘2018 화장품 유통환경 이해와 마케팅 전략 집중교육’을 실시합니다. 최근 국내 화장품 시장은 온라인, 모바일 시장 확대와 멀티숍 확대, 방문판매 부활, 백화점과 면세점 위축 등 큰 변화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에 ‘2018 화장품 유통환경 이해와 마케팅 전략 집중교육’에서는 국내 화장품 유통시장에서 No.1이 되기 위한 유통채널 전략을 공유합니다.


* 제목 : 2018 화장품 유통환경 이해와 마케팅 전략 집중교육


* 일시 : 2018년 7월 20일(금), 25일(수), 27일(금) 10:00~17:30


* 장소 : 서울벤처대학원대학교 2층 강의실


* 초청강사 : 현병언 숭실대학교 IT유통물류학과 교수, 박지혁 닐슨 이커머스 솔루션사업부 이사, 노은정 숙명여자대학교 산학협력교수, 이상엽 코알라E&M 대표, 곽지애 공영홈쇼핑 쇼호스트, 이라경 에이블랩 대표, 박성철 잇츠한불 전략기획실장, 이성순 웰니스리테일 대표이사


* 교육내용 : ▲옴니채널의 비즈 모델과 발전 방향 ▲국내외 이커머스 트렌드와 화장품 시장 동향 ▲온라인 모바일 시대 대응전략과 SNS 활용한 판매와 마케팅 전략 ▲홈쇼핑 채널의 성공전략과 히트 아이템 상품기획 방법 ▲국내 H&B 채널 동향과 입점전략, 영업 활성화 전략 ▲국내 브랜드숍과 시판유통 시장 마케팅 전략 ▲백화점(면세점) 유통시장 재편과 IT기반 유통혁신의 실체



네티즌 의견 0

스팸방지
0/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