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서울시가 더현대 서울과 만나 지난 24일부터 27일까지 더현대 서울 비클린관에서 ‘서울시 뷰티 팝업스토어’를 개최해 성공적으로 팝업을 마무리했다.
서울시는 유동 인구가 많고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장소를 택해 ‘서울 뷰티 아케이드’라는 콘셉트로 7월 성수에 이어 두 번째로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뷰티 팝업스토어를 진행했다. 크리에이티브 레이블, 우피치가 기획과 운영을 맡았다.
우수한 품질의 상품을 보유하고 있음에도 판로 확장에 어려움을 겪는 서울시 유망 뷰티기업을 선정해 소비로 가치관과 신념을 표현하는 ‘가치 소비’를 추구하는 요즘 경향에 맞춰 클린&뷰티 전문 편집숍 더현대 서울 비클린관에 팝업을 열어 뷰티 유망기업이 오프라인 고객과 만나는 기회를 마련한 것이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친환경 제품과 지속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5개사가 참가해 제품을 테스트와 구매할 수 있는 공간과 다양하게 참여가능한 이벤트를 준비해 많은 소비자가 팝업을 체험할 수 있도록 했다.
지난 24일과 25일에는 자연의 향기로 순간과 추억을 향기로 선사하는 ‘티아브(티아브)’와 파라벤, 알코올, 동물 실험 3무(無) 화장품을 선보이는 ‘더코리아콜라겐(코리아콜라겐)’이 참여했다. 26일과 27일에는 슬로우 에이징 비건 뷰티 ‘트리앤씨(파인토르테)’, 피부 본연의 가치를 담은 브랜드 ‘오브베이스(아이썸코리아)’, 자연을 아끼고 사랑하는 클린 뷰티의 시작 ‘신시아뷰(신시아뷰)’가 팝업에 참가해 클린&뷰티를 선보였다.
제품 우수성을 선보이며 소비자가 직접 제품을 체험할 수 있게 구성한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참가 브랜드들은 백화점을 방문한 많은 고객에게 브랜드를 홍보할 수 있는 소중한 시간이 됐으며 다음에도 이런 기회가 있으면 참가하고 싶다는 뜻을 밝혔다.
성황리에 종료한 서울시 뷰티 팝업스토어는 오는 9월 21일부터 23일까지 서울뷰티위크가 개최되는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이어질 예정이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