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더 퍼블리셔(The Publisher)가 크라우드 펀딩 사이트 텀블벅을 통해 겨울 전용 핸드크림을 론칭한다.
더 퍼블리셔는 계절마다 변해가는 기후와 외부 환경을 반영한 최적의 제형과 아로마 에센셜 블렌딩에 기반한 조향을 통해 건강한 일상을 제안하는 럽앤다이브의 라이프 스타일 에센셜 브랜드다. 이번 텀블벅 펀딩 프로젝트는 지난 10월 31일 공개 예정을 오픈했으며 본 펀딩은 오는 11월 7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된다.
더 퍼블리셔는 신체 중 일상에서 가장 많이 노출되는 손을 위해 봄, 여름, 가을, 겨울로 최적화된 핸드크림을 소개할 예정이다. 이번에 소개되는 첫 번째 제품은 ‘챕터00 - 겨울용 핸드크림’이다.
이번 제품은 합성 향료를 배제하고 계절에 어우러지는 향과 자연 유래 성분만을 사용한 시즈널 커스텀 포뮬러로 생산되며 가장 건조한 계절인 ‘겨울’에 오랜 수분감을 유지할 수 있도록 헴프시드, 마카다미아, 시어버터 등을 최적의 제형으로 배합했다.
또 이번 챕터00 겨울용 핸드크림은 로즈메리, 오가닉 만다린 베르가모트, 바질 등으로 풍요로운 숲의 향을 선사한다. 시간이 지날수록 은은한 풀향을 더해주는 프랑킨세스와 네롤리를 더해 달콤하고 산뜻한 잔향을 느낄 수 있으며 문지를수록 더 풍성한 향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편, 더 퍼블리셔는 지역 독립서점과 협업을 통해 각 계절에 대한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책과 음악을 함께 소개해 브랜드만의 감각적인 경험을 공유한다. 이번 챕터00은 서울 후암동의 독립서점 ‘스토리지북앤필름’과 협업해 겨울 이야기를 담은 책인 ‘겨울을 버티는 방(오종길 작가 저)’을 핸드크림과 함께 소개한다.
더 퍼블리셔는 핸드크림 단품 외에도 오종길 작가의 ‘겨울을 버티는 방’ 책과 함께한 패키지, 책방 연주회 티켓을 포함한 패키지 등 다양한 리워드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리워드로 제공되는 책방 연주회는 ‘스토리지북앤필름’ 로터리점에서 오는 12월 2일 8시 단 하루만 진행된다. 연주회에는 ‘겨울을 버티는 방’의 저자인 오종길 작가가 겨울 이야기에 대한 낭독, 클래식 음악을 기반으로 다양한 공간에서 경계 없는 음악을 추구하는 영 트리오인 ‘라우닛’이 연주를 맡는다.
더 퍼블리셔는 "챕터00가 가장 건조한 계절인 겨울에 묵직한 버터 텍스처로 풍부한 보습과 영양을 전하면서도 마치 니치 향수를 뿌린 듯이 오랜 시간 은은하게 향이 지속되는 것이 특징이다"며, "매 시즌 새로운 제형과 향을 적용한 핸드크림 컬렉션 라인업을 확대해 나가고 제품과 함께 다양한 굿즈 등을 개발해 핸드크림 발행 정기구독 서비스까지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고 말했다.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