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바르는 보톡스 화장품’ 아이큐어 ‘메디타임 보탈리늄’이 등장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강한 첫 인상을 남겼다.
아이큐어(최영권 대표)는 지난 6월 18일 GS홈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메디타임 보탈리늄’이 방송시간을 채우기도 전에 7,000세트 이상 판매되며 조기 완판됐다고 밝혔다.
메디타임 보탈리늄은 확실한 주름개선은 피부전문기관을 통해서만 가능하다는 고정관념을 깨고 아이큐어의 독자적인 TDDS(경피유효성분전달) 기술에 세계 최초 화장품원료집(ICID) 등재 보톨리늄 유래성분을 결합해 탄생한 코스메슈티컬 솔루션이다.
지금까지 수많은 보톡스 유사 화장품이 출시됐지만 보툴리늄 유래성분을 사용한 제품은 존재하지 않았다.
아이큐어가 보유한 TDDS 시스템은 약물이나 핵심 성분들이 피부를 통해 쉽게 흡수되도록 개발한 기술이다. 주로 제약과 바이오 분야에만 적용돼 왔으나 이번에 런칭한 메디타임 보탈리늄에 접목해 보툴리늄 유래 성분을 피부에 효과적으로 흡수시켜 짧은 시간 내 주름개선 효과를 볼 수 있도록 했다.
아나운서 이지애를 브랜드 모델로 75분간 진행된 이날 방송에서는 게스트로 출연한 송채환씨와 쇼호스트가 직접 제품을 발라 체험했으며 피부 변화가 화면에 잡힐 때마다 상담 주문이 폭주했다.
메디타임 보탈리늄은 집중 주름개선 전문 제품이면서도 피부안전성 테스트(무자극)와 표정에 의한 주름개선, 피부톤 밝기, 보습, 피부장벽 강화 등 총 15가지 임상을 완료했다.
방송 전 제품 검증을 위한 소비자 품평회에서 끈적임 없이 즉각 흡수돼 피부가 차오르고 주름이 펴지는 느낌을 받았다는 등 좋은 평가를 얻었다. 이러한 효과에 대한 입소문 때문인지 별다른 제품 홍보가 없었음에도 런칭 전 사전 구매자만 수백명이 넘기도 했다.
아이큐어 측은 “제품을 받자마자 소비자들의 체험후기가 쏟아지고 있다”며 “사용에 대한 기대감뿐 아니라 사용해 본 소비자들의 평가도 호평일색이라 홈쇼핑과 개발사 모두 무척 고무된 상태”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메디타임 보탈리늄은 전문피부기관과 약국에도 입점돼 있으며, 주름으로 고민중인 남녀 모두 예전과 같이 빛나고 탄력있는 동안 피부로 가꾸기에 적합한 코스메슈티컬 제품”이라며 “추가 구성으로 제공된 보탈리늄 집중케어 크림은 앰플과 함께 사용시 피부진정과 장벽강화에 도움을 준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날 방송 중 구매 후 GS샵에 사용후기를 올린 고객들에게는 앰플 1병과 어플리케이터를 무료로 선물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