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주유미 기자]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제6회 대한민국 뷰티 박람회에서 11월 1일 '겟잇뷰티와 함께하는 뷰티토크 콘서트 I'은 뜨거운 호응속에서 진행됐다.
이날 뷰티토크 콘서트는 겟잇뷰티 MC 김재경과 서수진 원장의 뷰티 팁 노하우 공개가 있었다. 특히 행사장에는 300명 이상이 몰려 높은 인기를 실감케 했다.
▲ 뷰티 노하우에 대해 토크를 진행중인 MC들. |
데일리 메이크업에서 변화를 줄 수 있는 메이크업 팁을 묻는 질문에 김재경은 자신은 마스카라 컬러와 컬러렌즈의 매치를 통해 변화를 주어 기분전환을 한다고 말하고 이에 김수진 원장은 입술컬러나 하이라이터의 컬러에 변화를 준다며 각자의 의견을 밝혔다.
김재경은 일반인 모델의 결점을 커버할 수 있는 쉐이딩 메이크업과 립메이크업을 선보여 여성들의 호응을 이끌어 냈으며, 김수진 원장은 지워지지 않고 번지지 않는 아이메이크업을 선보였다.
▲ 김재경의 결점커버 메이크업 비법 시연모습. |
뷰티 노하우 토크의 마지막으로 김재경은 뷰티풀한 사람이 되는 조건은 "자신이 자신을 사랑하는 것이 아닐까" 라며 자신의 결점 포인트를 사랑해서 매력 포인트로 생각하라며 많은 여성들에게 격려 섞인 말을 강조했다.
뒤이어 진행된 뷰티토크 콘서트 2부에서는 가수 박보람이 데뷔곡인 '예뻐졌다'를 열창하여 분위기를 달궜고, 뒤이어 팬싸인회를 진행해 많은 팬들과의 만남을 가져 그녀의 인기를 실감케 했다.
또 11월 2일 일요일엔 '뷰티토크 콘서트 II'가 열려 여성들의 뷰티 고민을 해결해 주는 시간을 가져 뷰티 전문가 도경 헤어디자이너와 정아름 트레이너가 출연해 겨울철 건조한 모발관리 비법과 일상 속 체형관리 노하우를 선보일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