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모레퍼시픽이 한정수량으로 11월에 선보인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 |
[코스인코리아닷컴 주성식 기자] 글로벌 럭셔리 안티에이징 브랜드 아모레퍼시픽에서는 11월 고귀한 녹차 씨앗 오일로 피부 속 보습의 기적을 선사할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GREEN TEA SEED TREATMENT OIL 20ml)’을 겨울 한정 수량으로 선보인다.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의 핵심성분인 그린티 씨드 오일은 천혜의 자연조건을 갖춘 아모레퍼시픽의 제주 녹차 다원에서 11월부터 1월 사이 1년에 단 한 차례만 수확할 수 있는 녹차씨앗으로부터 추출한 고귀한 성분이다.
녹차씨앗은 겨울의 혹독한 추위를 이겨내고 봄에 싹을 틔우는 첫물 녹차부터, 여름의 활발한 에너지와 가을에 피우는 향기로운 녹차 꽃의 기운이 모두 응축돼 있어 더욱 고귀한 원료로 인정받고 있다.
이 제품은 피부에 강력한 보습 효과를 선사하는 그린티 씨드 오일 성분과 사포닌 성분을 포함해 천연 비타민E, 폴리페놀 등 녹차의 강한 생명력이 고스란히 담겨 있어 무너지기 쉬운 겨울 철 피부를 보호하고 건강하게 가꿔 주는 것이 특징이다.
다가오는 겨울, 피부 속으로 그린티 사계절의 에너지를 고스란히 전달할 그린티 씨드 트리트먼트 오일은 전국 백화점 아모레퍼시픽 매장에서 한정 수량으로 만나 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