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주성식 기자] 국내 최초의 쿠션형 자외선 차단제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올 한 해 ‘2000억 판매’라는 경이적인 매출 기록을 세웠다.
2008년 3월 출시 이후 6년 동안 매해 매출 신기록을 갱신하고 있는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이미 지난해 9월 단일품목으로 누적판매 1000만 개 돌파와 연간 매출 1240억 원 달성이라는 기록을 세운 바 있다.
올해 또다시 매출 2000억 원이라는 기록을 통해 ‘6초에 1개씩’ 팔리는 메이크업시장의 베스트셀러임을 다시 한번 증명했다.
더욱 놀라운 점은 올 한 해 동안 판매된 에어쿠션 XP 600만 개(정품 기준)를 눕혀 쌓으면 높이가 15만 m에 달하며(에어쿠션 한 개 높이 2.5cm), 이는 세계에서 가장 높은 에베레스트 산의 약 17배에 달하는 높이다.
휴대성은 물론 간편한 사용법이 강점인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제품의 혁신성과 그 효능을 인정 받아 대한민국 여성 2.4명 중 1명이 사용할 정도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지난 2013년 4월에는 ‘미네랄 워터 XP’ 성분을 추가 함유해 더욱 강화된 촉촉함을 부여하는 동시에 피부 자체에 건강한 윤기를 선사하는 아이오페 ‘에어쿠션 XP’를 출시했다.
탄력 성분인 ‘시베리아 펩타이드’가 모공케어는 물론 전체적인 피부탄력을 부여함으로써 매끄러운 피부결로 가꿔주어 완벽한 피부 표현을 구현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자외선 차단, 미백 기능에 이어 주름개선 기능까지 더해져 탁월한 스킨케어 기능까지 갖춘 아이오페 에어쿠션은 최근 ‘2015년 트렌드 코리아’에서 올해의 10대 히트 상품으로 선정되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아이오페 브랜드 매니저 송진아 팀장은 “아이오페 에어쿠션이 큰 성과를 거둘 수 있었던 것은 전적으로 소비자들의 관심과 꾸준한 사랑 덕분”이라며 “앞으로도 최초를 넘어 최고의 자리를 굳건히 지켜나갈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기울여 아이오페만의 혁신성을 담은 우수한 제품을 개발하는데 더욱 박차를 가하겠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