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나리 기자] 40년 이상의 전통과 역사를 지닌 여성 청결제 브랜드 썸머스이브가 지난 3월 3~4일 동덕여대와 숙명여대에서 진행된 ‘대학내일 새내기 특집호 기념부록 증정’ 관련 캠퍼스 샘플링 행사에 참가해 높은 호응을 받았다.
이번 행사를 통해 썸머스이브는 개강을 맞이한 새내기 여대생에게 그들의 시크릿존 관련 고민을 케어해 줄 아이템으로 썸머스이브 페미닌 워시 노말 타입 샘플을 증정해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했다.
이에 썸머스이브 마케팅팀 강영주 팀장은 “이제 어엿한 성인이 된 여대생들에게 시크릿존 관리의 중요성과 여성청결제 사용의 필요성을 인식시키기 위해 대학내일에서 주최한 여대 샘플링 행사에 참여하게 됐다”고 전했다.
또 “이번 샘플링 참여로 여대생들에게 제품 체험 기회를 제공함으로써 평소 시크릿존 관리에 소홀했던 여성들이 관리의 중요성을 깨닫는 계기가 되고 이를 통해 여성청결제의 사용이 좀 더 대중화 되길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여대생들의 아름답고 건강한 대학생활을 응원하는 캠페인과 행사에 적극적으로 참여할 예정이다”라고 덧붙였다.
썸머스이브가 참여하는 대학내일 샘플링은 지난 3월 3일 동덕여대를 시작으로 4일 숙명여대, 10~12일에는 성신여대, 이화여대, 덕성여대 등 서울지역 내 여대를 중심으로 진행 될 예정이다.
썸머스이브의 모든 제품들은 건조함 없이 청결과 보습을 지켜 여성 고유 pH발란스의 정상산도 유지를 돕고 40년 전통 썸머스이브의 축적된 노하우로 불쾌한 냄새 방지에 도움을 준다. 또 미국 임상실험 전문 기관인 Clinical Research Laboratory,Inc. 와 Reliance Clinical Testing Service, Inc. 에서 산부인과와 피부과의 엄격한 Clinical 임상 실험, Clinical 안전 평가에서 안전성을 검증받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