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엘진 기자]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공식 서포터즈 블루멤버스(BLUE MEMBERS) 12기를 모집한다.
지원 자격은 화장품과 뷰티에 관심이 많고 블로그·인스타그램·페이스북 등 SNS를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가능하다.
이번에 모집하는 100명의 블루멤버스 12기는 오는 5월부터 6개월간 활동하게 된다. 블루멤버스는 매월 비알티씨의 온고잉 제품과 신제품을 무상으로 체험하게 되며 온·오프라인 행사 시 우선 초대 혜택을 받게 된다.
비알티시씨 관계자는 “특히 블루멤버스 중 매월 우수 활동자를 선발, 아미코스메틱의 정품을 선물로 제공하는 등 추가적인 혜택도 주어질 것”이라며 “비알티씨에 관심이 있던 소비자에겐 정말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블루멤버스 지원은 오는 4월 14일까지로 자세한 지원 사항은 비알티씨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최종 합격자는 4월 17일 본사몰에서 공지를 하거나 개별 연락으로 발표한다.
한편, 비알티씨를 소유하고 있는 아미코스메틱은 2012년 11월 ‘아미(상해)무역유한공사’ 중국 법인 설립과 중국 현지 지사 확대를 통해 중국 화장품 시장의 성공적인 진입을 추진하고 있으며 중국 CFDA 위생허가 12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6건, 특허출원 및 등록 104건을 보유하고 글로벌 시장에서 적극적으로 K-뷰티를 전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