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이듀케어 필오프 마스크. (출처 : 스타투 Star2) |
[코스인코리아닷컴 동남아시아 통신원 나성민] 최근 출시된 한국의 뷰티 아이템 필오프 마스크가 말레이시아에서 주목을 받고 있다.
말레이시아 유력 매체 스타투(Star2)는 한국의 필오프 마스크 제품으로 밝게 빛나는 피부를 만들 수 있다며 아이듀케어(I Dew Care) 마스크를 소개했다. 스타투는 지금까지 써왔던 필오프 마스크가 지겹다면 한국에서 새로 나온 아이듀케어의 필오프 마스크를 사용해 보라고 추천했다.
스킨케어 브랜드 아이듀케어는 최근 매직 크롬 디스코 키튼 일루미네이팅 다이아몬드 필오프 마스크(Magic Chrome Disco Kitten Illuminating Diamond Peel-Off Mask)를 출시했다.
▲ 아이듀케어 필오프 마스크 패키지. (출처 : 미미박스) |
다이아몬드가 박힌 밝게 빛나는 이 마스크는 진주 파우더와 다이아몬드 파우더를 섞어 피부를 부드럽게 벗겨 내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진주 파우더는 건조하고 푸석한 피부를 밝게 해주는 한편, 다이아몬드 파우더는 피부를 맑게 해주고 탄력을 높여준다.
또 이 마스크에 함유된 쌀겨 추출물은 비타민이 풍부하고 피부를 촉촉하게 해주는 반면 산화 방지제가 풍부한 귀르 추출물은 피부를 건강하게 해준다. 꽃 성분도 들어가 있는데 백합, 자스민, 오렌지 꽃, 그리고 목련 꽃의 혼합물은 피부를 빛이 나면서 부드럽게 하기 위해 함유됐다.
아이듀케어 필오프 마스크 사용법은 적당량을 덜어 마른 피부 위에 얇게 펴 발라준다. 진주 크림에 기초한 이 마스크는 흰색에서 화려한 크롭으로 변하게 된다.
▲ 말레이시아 인스타그래머가 소개하는 필오프 마스크. (출처 : 미미박스) |
아이듀케어 필오프 마스크가 유명해지게 된 계기 중에 하나는 인스타그램과 같은 소셜미디어를 통해 빠르게 퍼졌기 때문이다. 얼굴에 펴 발랐을 때 화려한 컬러로 변하는 이 마스크 팩을 많은 소비자들이 업로드해 자연스러운 마케팅이 이루어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