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동남아시아 통신원 나성민] 매년 한해의 트렌드를 주도하는 컬러에 뷰티 업계의 이목이 집중된다. 지난해에는 그린 컬러가 유행했었고 올해는 바이올렛 컬러가 유행할 전망이다.
싱가포르 유력 라이프 스타일 전문매체 마이팻포켓(myfatpocket)은 2018년 한해 유행하게 될 컬러와 이에 따른 뷰티 팁을 보도했다.
1. 바이올렛 헤어 컬러
세계적으로 유명한 한국의 대표 뷰티 블로거 포니(Pony)가 최근 헤어 컬러를 바이올렛으로 컬러로 변경했다. 마이팻포켓은 포니와 같은 바이올렛 컬러의 헤어 스타일은 올해 유행하게 될 메이크업과 가장 잘 어울릴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한국의 대표 모델 아이린(Irene)의 그라데이션이 있는 바이올렛 헤어도 추천했다.
2. 바이올렛 립 메이크업
다소 난해해 보이기도 하지만 반대로 매우 매혹적으로 보이기도 하는 바이올렛 립 메이크업이 올해 싱가포르에서 유행할 전망이다. 조안 스몰스(Joan Smalls)와 같은 세계적인 모델들이 런웨이와 각종 패션 행사 현장에서 바이올렛 립 컬러 메이크업을 선보여 사람들의 이목을 끌었다. 마이팻포켓은 엔와이엑스(NYX)의 립 제품을 추천했다.
3. 바이올렛 아이 메이크업
바이올렛 아이메이크업은 신비로운 느낌을 가장 잘 전달해 주는 메이크업 중 하나이다. 특별히 그라데이션 방법으로 바르거나 글리터와 함께 사용하면 훨씬 더 신비롭고 매혹적인 이미지를 완성할 수 있다. 여기서 주의할 점은 아이나 립 중 하나만 선택하여 바이올렛 컬러 메이크업을 해야 한다는 것이다. 마이팻포켓은 세포라의 3가지 컬러로 구성된 바이올렛 아이섀도우를 추천했다.
4. 바이올렛 네일
뷰티에서 네일은 빠질 수 없는 주제이다. 손은 사람의 신체 부위 중 가장 많이 사용하는 부위이자 가장 많이 노출되는 부위이기도 하기 때문에 깨끗하고 예쁘게 관리되어야 한다. 올해는 네일에도 바이올렛 컬러가 유행할 것으로 보인다. 마이팻포켓은 유명 네일 브랜드 버터런던(Butter London)의 바이올렛 컬러 네일 제품을 추천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