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장미란 기자] 아모레퍼시픽의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가 여름철 바디 피부를 끈적임없이 건강하게 가꿔 줄 아로마 바디 라인을 출시했다.
프리메라의 아로마 바디 라인은 세정과 스크럽, 아로마 효과를 동시에 제공하는 3 in 1 기능의 아로마 바디 스크럽과 산뜻하고 가벼운 텍스처가 끈적임없이 보송함을 유지시켜 주는 아로마 바디 로션으로 구성됐다.
아로마 바디 스크럽은 비자씨 파우더, 포도씨 파우더 등의 천연 스크럽 성분과 식물 유래 성분을 함유한 쿨링 캡슐이 묵은 각질을 제거해 매끄럽고 윤기 있는 피부로 가꿔 준다. 또 부드러운 천연 스크럽 입자로 만들어져 매일 사용할 수 있다.
아로마 바디 로션은 빌베리싹 추출물, 6가지 허브 추출물, 피토-스프라움 등의 성분이 풍부한 보습을 제공하며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기 때문에 끈적임이 심한 여름철에 기분좋은 마무리감을 경험할 수 있다.
아로마 바디 스크럽과 바디 로션 모두 상큼한 시트러스 향의 프레시-업과 그윽하고 편안한 킵-캄 두 가지 향으로 구성됐다. 천연 100% 에센셜 오일 향이 함유돼 샤워 후에도 풍부한 아로마 효과를 선사하고 더위에 지친 몸을 릴렉스시켜 준다.
4-free system(동물성 원료, 광물성 오일, 합성색소, 인공향)의 건강한 성분으로 누구라도 산뜻한 여름을 보낼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