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장미란 기자] 화장품 OEM ODM 전문기업 비앤비코리아는 지난 8월 1일 인천 검단 비앤비코리아 본사에서 오명석 신임 대표이사의 취임식을 실시했다.
이번에 취임한 오명석 신임 대표이사는 중앙대학교 무역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경영대학원(EMBA)을 졸업했으며 지난 1988년 라미화장품 마케팅팀 입사 후 화장품 외길 인생을 걷고 있는 인물이다.
1990년부터는 코리아나화장품에 입사해 국내 영업 총괄 부사장 자리까지 역임하는 등 화장품 관련 분야에서만 약 30년의 경력을 가진 화장품 마케팅 영업 전문가다.
오 신임 대표이사는 화장품 업계에서의 오랜 노하우를 바탕으로 비앤비코리아의 장기적인 성장을 도모할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또 PODM(Project ODM)과 고객사의 마케팅 컨설팅, 지원 등에 적극적으로 나설 계획이다.
오 신임 대표이사는 이날 취임사를 통해 “비앤비코리아는 현재 매우 중대한 전환점에 서 있다”며 “현 시점에서 한 단계 더 도약해 나아갈 것일지 여부는 우리 모두에게 달려있다”고 강조했다.
그러면서 향후 중점 추진과제로 ▲믿을만한 품질을 가진 화장품 OEM ODM 업체 ▲유기적이고 협력적인 조직 구성 등의 비즈니스 모델을 제시했다.
한편 비앤비코리아는 2011년에 설립돼 2014년 10월 우수화장품 제조 및 품질 관리기준 적합 업소 인증, CGMP를 획득한 바 있다. 현재 다수의 상표 출원과 특허 기술을 보유하고 있으며 배우 이하늬의 ‘마유크림’으로 유명한 ‘게리쏭 9콤플렉스 크림’을 비롯해 ‘클라우드9 블랑드 화이트닝’, ‘멕시코 노팔 선인장 수딩젤’ 등을 출시해 한국과 중국에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