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11.18 (토)

  • 맑음동두천 5.0℃
기상청 제공

업체

코스메카코리아, 2017 CIR 뷰티 기술 세미나 개최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사 긴밀한 소통 혁신제품 개발 목표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김엘진 기자] 코스메카코리아는 1월 20일 JW메이어트호텔 서울에서 ‘2017 CIR 뷰티 기술 세미나’를 개최했다.

이날 2017 CIR 뷰티 기술 세미나는 국내외 화장품 브랜드사와 긴밀한 소통을 통해 동반성장을 실현하고 장기적으로는 혁신 제품을 개발해 한국 화장품이 세계적으로 한 단계 도약할 계기를 만들기 위해 기획됐다.

이번 세미나에는 아모레퍼시픽, LG생활건강, 에이블씨엔씨, 클리오 등 코스메카코리아 고객사 31개 업체의 160여명이 참석한다. 특히 코스메카코리아의 기술혁신을 주도하는 스킨케어연구소, 메이크업연구소, 그리고 연구기획부문과 화장품 트렌드와 상품기획을 이끌어 가는 마케팅본부 등도 참여해 ▲2017 마케팅 트렌드 ▲기술 트렌드 ▲스킨케어 개발 방향 ▲메이크업 개발 방향 등에 대해 발표했다.

이날 발표는 이영하 스킨케어 연구소장, 조현대 메이크업 연구소장, 최유정 이사대우, 남세희 책임연구원 등이 실시했다. 최근 화장품 시장에서 대두되고 있는 ‘더마’ ‘안티폴루션’ ‘융합기술’ 기반의 새로운 제품 콘셉트를 제안하고 각 부문의 전문적인 Q&A도 함께 진행했다.

조임래 코스메카코리아 회장은 “연구개발을 바탕으로 혁신을 거듭해온 코스메카가 화장품 산업 발전에 필요한 토론의 장을 마련한 것”이라며 “이번 기술세미나는 한국 화장품이 세계에서도 주목받는 만큼 전세계 고객을 만족시키기 위한 첫걸음이다”라고 소개했다.



배너

배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