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장미란 기자] 글로벌 종합 화장품 기업으로 주목받고 있는 에스디생명공학(대표 박설웅)이 3월 2일 코스닥 상장했다.
이날 여의도 한국거래소에서 열린 상장식은 박설웅 대표의 타북 행사로 시작됐으며 상장계약서 서명식 후 VIP 매매개시벨을 터치해 최초가격이 공개됐다.
상장 첫날 시초가는 공모가 1만2000원보다 30% 가량 높은 1만5200원에 형성됐다.
상장기념사를 통해 박설웅 대표는 “올해 4월에는 색조 브랜드를 신규 론칭해 브랜드 포트 폴리오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라며 “최근 EU 인증을 획득해 유럽을 기반으로 한 해외 시장 수출을 가속화해 2020년에는 글로벌 종합 헬스·뷰티케어 브랜드로 도약할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이어 “상장을 위해 노고를 함께 해온 여러 협력 업체들과 전 임직원분들께 감사드린다”는 소감을 전했다.
2008년 9월 창립한 에스디생명공학은 보유하고 있는 SNP화장품을 통해 ‘토탈 스킨 솔루션’ 브랜드로 시장에 진입했다. SNP화장품의 ‘바다제비집 아쿠아 앰플 마스크’와 ‘동물 마스크’가 히트 상품으로 소비자에게 각인되면서 국내외 마스크팩 시장에서 탑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