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하영 일본 통신원] 화장품 브랜드 THREE를 전개하고 있는 ‘아크로’에서 화장품 업계 최초로 메이크업 중심의 종합 남성 브랜드 ‘FIVEISM x THREE’를 오는 9월 중순에 출시한다. 백화점의 남성관과 화장품 전문점, 패션 전문점 등에서 폭넓은 판매를 예정하고 있다.
‘아크로’는 지난 2월 창립 10주년을 맞아 3가지 브랜드를 새롭게 발표했는데, ‘FIVEISM x THREE’가 그 중에 하나다. 남성과 여성은 피부 구조가 다르기 때문에 남성의 골격이나 피지 분비 등을 고려해 성분을 처방해 섬세하게 함유했다는 것이 ‘FIVEISM x THREE’의 특징이다.
아크로 이사바시 아크로 회장은 “남성들은 일반적으로 매일 면도를 한다. 그러한 남성의 행동 심리를 분석하고 복잡하지 않게 일상에서 메이크업을 할 수 있도록 화장품을 연구했다”고 말한다.
‘FIVEISM x THREE’의 대표 제품은 클렌징과 파운데이션, 파우더를 포함한 스틱 제품이다. 한편 ‘FIVEISM x THREE’의 매장은 그레이 톤을 베이스로 한 세련된 인테리어로 고객의 발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또 남녀 직원을 골고루 배치해 소비자 요구에 부응해 나간다.
내년 봄에는 포인트 메이크업 상품을 도입하고 피부 관리를 위한 제품을 더해 종합 남성 브랜드로 존재감을 높여갈 계획이다.
아크로 대표는 “2019년에는 ‘THREE’ 탄생 10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아이템을 준비하고 있다. 올해는 3가지 새로운 브랜드를 론칭하는 것을 계기로 사업 확대와 해외 판매 강화 등에 박차를 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FIVEISMxTHREE 남자화장품 THREE FIVEISM 일본화장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