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신보경 기자] 롯데온(대표 나영호)은 오는 5월 25일까지 여름과 휴가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패션과 화장품, 침구 등을 최대 30% 할인 판매한다.
롯데백화점 몰에서는 고객에게 사랑받는 100개 백화점 브랜드를 선정해 '탑(TOP) 100위크'를 진행하며 이번 행사에서는 올해 여름에 유행할 패션을 제안하고 노출이 많아지는 여름을 대비한 화장품과 건강기능식품을 중심으로 할인과 적립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미리 준비하는 썸머템을 테마로 '온세일'도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출근룩 스타일링', '페스티벌룩', '태양을 피하기 위한 선케어템' 등의 기획전을 진행해 패션을 포함한 화장품, 침구, 가전 등 다양한 여름 시즌 상품을 선보인다.
롯데온 내 롯데백화점 몰은 다가오는 여름에도 2000년대 감성을 담은 ‘Y2K ’패션 트렌드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해 크롭탑과 컴포트탑 등의 상품을 준비했다. 행사 상품 구매 시 사용할 수 있는 최대 10% 할인 쿠폰과 일부 상품에는 최대 10% 카드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황형서 롯데온 백화점마케팅팀장은 "인기 있는 100개 브랜드만 선정해 풍성한 혜택으로 준비했으니 패션 트렌드 미리 확인하고 여름 맞이 준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롯데온 #백화점브랜드탑100위크 #여름휴가세일 #화장품 #건강기능식품 #패션 #침구 #최대30%할인판매 #백화점브랜드100개참여 #할인쿠폰10%제공 #카드할인혜택10%제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