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길태윤 기자] 국내 최대 규모의 원진성형외과 피부과에서 개발한 스킨케어브랜드, WJ코스메틱이 베트남 화장품 유통업체인 ‘TDIC’ 와 유통 및 마케팅 총판 계약을 체결했다고 최근 밝혔다.
TDIC는 베트남의 종합 화장품 전문 기업으로, 2009년 하노이에 첫 매장을 오픈한 이래 SAMMISHOP’이라는 화장품 소매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다.
WJ 코스메틱에 따르면 이번에 수출되는 제품은 WJ코스메틱 브랜드의 ▲ 병풀 추출물 기반의 센텔레스트 시카 라인과 ▲ 세포성장인자 EGF 성분 기반의 제품들이다.
주요 품목으로 △ 라이스 엔자임 딥 클렌저 △ 슈퍼센텔라 부스터 토너세럼 △ 슈퍼센텔라바이오디톡스 토너패드 △ 슈퍼판테놀 배리어 크림 △ 릴리프 선케어 △ 랩프로톤업선케어 △ 하이드로 앰플 마스크 △ 이지에프온 더마 클리닉 앰플 △ 이지에프온 더마 클리닉 크림 △ 이지에프온리바이탈 크림 마스크팩 △ 더마케어 콜라겐 마스크 △ 더마케어시카 마스크 △ 더마케어글루타치온 마스크 총 13종으로 알려졌다.
모두 ➊ 원진성형외과 피부과의 내원 고객들을 대상으로 사용하던 성분 기준으로 제품 설계 ➋ 피부회복 중심의 기능성 라인(Centelrest, EGFon) ➌ 저자극 테스트 완료 ➍ 임상기반의 성분연구의 효능 입증 등의 특징을 갖춘 라인업이다.
이번에 베트남에 공급되는 제품들은 원진성형외과 피부과의 고객 반응이 높은 제품들이며, 피부과 전문 의료진의 자문과 병원 내 실제 테스트를 거쳤다. 특히 시술 직후 회복에 좋은 무자극, 병원 브랜드 신뢰성 등에서 베트남 소비자들의 호평을 이끌어낼 것으로 기대된다.
WJ코스메틱 관계자는 “베트남 시장은 K-더마 코스메틱 제품에 대한 관심이 매우 높은 곳”이라며, “이번 총판 계약을 통해 베트남 현지 유통망을 빠르게 확보하고, 비건 트렌드를 선도하는 제품으로 현지 시장을 공략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