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엘진 기자] 2017년 파워 브랜드(2017 Power Brand) 더마코스메틱 부문에 세계속에 K-뷰티를 선도하는 화장품 전문기업 아미코스메틱(대표 이경록)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2016년에 이어 2년 연속 수상의 영예를 차지했다.
2017년 파워 브랜드(2017 Power Brand)는 높은 품질을 기반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얻어온 제품 가운데 코스인코리아닷컴이 부문별로 올 한해 영향력을 미치며 성장할 것으로 전망되는 화장품 브랜드를 선정한 것이다.
더마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는 내추럴 식물 성분을 주원료로 하여 과학적 특허 성분을 개발하고 이를 통한 피부 타입별 최적의 맞춤 케어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사 R&D연구소를 통해 끊임없는 성분 연구를 진행하고 있다.
BRTC는 피부 스트레스와 건조함을 완화해 피부 건강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에코서트(ECOCERT) 유기농 인증을 받은 허브수를 함유한 블루피토 콤플렉스 등 모든 제품에 독자적 특허성분을 함유한 제품을 소개해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미코스메틱 관계자는 “BRTC는 현재 중국의 위생허가(CFDA) 128건, 미국식품의약국(FDA) 234건, 국제화장품원료집(ICID) 56건, 특허 출원과 등록 104건을 보유하고 있다”며 “중국 현지 법인을 운영하고 있으며 미국, 홍콩, 캐나다, 프랑스, 대만 등 전 세계 18개국에 제품을 수출한다”고 설명했다.
올해 1월에는 ‘BRTC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이 2016 ‘글로우픽 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부문에 2년 연속 선정됐으며 국내에서는 헬스앤뷰티(H&B) 스토어 올리브영(Olive Young), 롭스(Lohb's)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해외에서는 세계적인 뷰티 체인 세포라 (Sephora) 외에 홍콩, 말레이시아, 싱가포르 사사(SASA)등 대형 뷰티 유통 체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BRTC의 모든 제품은 임상기관에서 피부 자극 테스트를 거쳐 제품 안정성과 소비자 신뢰 제고에 힘쓰고 있으며 본사 R&D연구소, 제주지사 연구소, 디자인 연구소 등에서 연구개발을 이어가고 있다.
▲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 |
BRTC ‘더 퍼스트 앰플 에센스(碧尓缇希嫩肌护肤精华水, The First Ampoule Essence)’는 발효 특허 성분인 퍼먼톡스(Fermentox ™) 95.3% 함유돼 자극받아 민감해진 피부를 건강하게 개선하고 피부 컨디션을 끌어 올려 화사하고 윤기있는 피부로 가꿔 주는 제품이다.
피부 보습 개선 기능으로 임상 시험을 완료했으며 발효 특허성분 퍼먼톡스(Fermentox ™)와 피부 보습진정 특허성분인 블루피토 콤플렉스(Blue Phyto Complex ™, 특허등록 제 10-1119337)의 시너지 효과로 지친 피부 컨디션을 한 단계씩 올려 준다.
퍼먼톡스는 현미발효물 락토바실러스와 녹차추출물, 포공영추출물에 유효 미생물을 접종하고 발효시켜 얻은 화장물 조성물로 피부결 정돈, 영양공급, 피부 보호, 생기 부여, 브라이트닝 등의 효과가 있다.
▲ BRTC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 |
BRTC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은 화장품 랭킹 어플 ‘글로우픽’의소비자가 선택한 최고의 화장품 어워드에서 2015년, 2016년 연속 1위를 수상한 제품이다.
쟈스민 워터 비비크림(Jasmine Water BB Cream SPF30, 碧尓缇希茉莉保湿碧碧霜)에는 피부보습과 수딩에 뛰어난 효과를 지닌 쟈스민 꽃수와 특허 성분 블루피토 콤플렉스가 함유돼 자연스럽게 피부에 윤기를 준다. 블루피토 콤플렉스는 국제 화장품 원료사전(ICID)에 등재된 특허 조성물로 라벤더, 카모마일, 보리지, 수레국화, 히아신스, 클라리 등 6가지 허브가 함유됐다.
특히 가벼운 발림성과 강력한 커버력은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사랑스러운 피부톤을 연출하며 피부에 풍부한 수분과 영양을 전달하며 일명 ‘물광비비’ 크림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