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박하영 일본 통신원] 한국발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디홀릭(DHOLIC)'의 오리지날 코스메틱 라인 '바비멜로(VAVI MELLO)'는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한국 스타일 메이크업 테크닉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루쿠아 오사카'에서 개최했다.
이벤트 체험 내용은 ▲트렌드는 계속되고 있다! 한국 스타일 포인트 메이크업 방법 ▲여름에 딱 맞는 밝은 컬러 메이크업 방법 ▲여배우 피부처럼 반들반들한 물광이 나는 피부 메이크업 방법 ▲뜨거운 햇볕에 뒤지지 않는 베이스 메이크업 방법 등 총 4가지로 이중에서 1가지를 선택해 이벤트를 체험할 수 있다. 소요 시간은 이벤트당 15분 정도다.
또 행사장에는 무료로 사진을 촬영할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 인스타그램에 '바비멜로'를 태그해 사진을 게시하면 추첨을 통해 화장품이 선물로 제공된다. '바비멜로'는 로맨틱 무드와 모던 클래식 분위기를 융합한 빈티지 메이크업을 표현한 코스메틱 라인이다. '디홀릭' 온라인 사이트의 한국 화장품 전문점 쿠리마레 바이 디홀릭(CREE'MARE by DHOLIC)에서도 판매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디홀릭 바비멜로 한국화장품 일본 이벤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