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허재성 기자] 글로벌 마이크로니들 플랫폼 전문 기업인 스몰랩이 지난 21일 싱가포르에서 열린 '2022 코스모프로프 아시아 싱가포르 전시회(Cosmoprof Asia Singapore 2022)'에 참가해 기대 이상의 성과를 거두며 성료했다.
코스모프로프는 아시아 뿐 아니라 유럽, 북미 등 전 세계 주요 지역에서 개최되는 최대 규모의 화장품, 미용 산업 분야 박람회로 매년 홍콩에서 열리다 3년 만에 싱가포르 에디션으로 개최됐다. 전 세계 45개국에서 1,278개 업체가 참가, 36,000여 명의 방문객을 기록하며 성황리에 진행됐다.
스몰랩은 피부 속으로 유효성분을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마이크로니들 제품을 중점으로 2022년 출시된 자사 브랜드 엘딘(ELDEEN)을 글로벌 바이어들에게 소개했다. K-뷰티의 새로운 혁신 제품으로 큰 호응을 이끌어냈으며 현지 업체들과 ODM 수출 계약 상담 문의를 이어가고 있다는 후문이다.
스몰랩 관계자는 "이번 박람회에서는 ODM 문의 뿐 아니라 자사 브랜드 엘딘(ELDEEN) 유통을 희망하는 글로벌 바이어들과 B2C 고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고 전했다. 이어 “이번 박람회를 통해 아시아 시장의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제품의 수요와 경쟁력을 확인했다”며, “이를 토대로 동남아시아 뷰티 시장 진출 확장에 더욱 박차를 가하기 위해 앞으로 개최될 아시아 주요 뷰티 전시회에도 적극적으로 참가해 스몰랩의 기술력을 전 세계에 선보일 예정이다”고 밝혔다.
한편, 스몰랩의 용해성 마이크로니들 패치는 지난 18일 ‘2022년 차세대 세계 일류상품’에 선정된 바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글로벌마이크로니들플랫폼전문기업 #스몰랩 #2022코스모프로프아시아싱가포르 #엘딘 #ODM #수출계약상담 #마이크로니들 #플랫폼 #K-뷰티 #용해성 #동남아시아 #뷰티시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