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캐나다 통신원 안젤리나 리] 데일리 뷰티 루틴을 완성하기 위해 글로우 레시피(Glow Recipe)의 전문가들이 브랜드의 첫 브로드 스펙트럼(broad-spectrum) SPF 50 자외선 차단제를 출시했다.
브로드 스펙트럼 SPF란 UVA와 UVB 모두 차단하는 선제품을 말한다. 제품의 제형은 화학 필터와 비나노 산화아연을 혼합해 해로운 자외선을 반사, 흡수, 산란시킨다.
이 하이브리드 자외선 차단제는 글로우 뷰티에서 가장 사랑받는 워터멜론 글로우(Watermelon Glow) 컬렉션의 추가 제품이며 히알루론산, 나이아신아마이드, 알로에, 그리고 수박 추출물 등의 성분을 사용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하는 동시에 고른 피부 톤을 만들어 준다.
예민한 피부와 시린 눈을 방지하기 위해 피부과, 안과, 알레르기 테스트를 완료했을 뿐 아니라 가볍고 기름지지 않은 제형이 눈에 보이지 않을 정도로 피부에 자연스럽게 블렌딩되며 최대 80분까지 방수가 된다. 또 해양 생물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알려진 옥티녹산염(octinoxate)이나 옥시벤존(oxybenzone)과 같은 화학 물질은 배제되어 만들어졌기 때문에 산호초를 해치지 않는다.
글로우 레시피(Glow Recipe)의 공동 창립자 크리스틴 장(Christine Chang)은 “3년에 걸쳐 계발된 최근 론칭의 목표는 효과적이고 쾌적하며 감각적임을 매일매일 느낄 수 있는 것을 만드는 것이었다”고 그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전했다.
글로우 레시피의 또 다른 창립자 사라 리(Sarah Lee)는 이번 론칭을 위해 글로우 레시피의 전문가들은 50여 가지가 넘는 제형 테스트를 시험해 봤으며 제형은 “일반적인 선케어보다 가볍고 실키 한 텍스처로 피부에 매끄러운 광택을 남기는 브로드 스펙트럼 SPF 50 선케어 제품이다”고 설명했다.
글로우 레시피는 모든 스킨 톤과 스킨 타입에 맞고 사용하면 할수록 피부를 밝혀주는 선케어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많은 뷰티 소비자들이 느끼는 페인 포인트를 해소했다.
그로우 레시피 브랜드의 애호가들은 이미 새로운 선케어 제품에 감탄하고 있으며 한 사용자는 “개인적으로 선케어 제품을 고를 때 매우 까다로운 편입니다. 하지만 이 제품으로 정착할 것 같아요. 이 제품은 발림성도 좋고 눈도 시리지 않습니다. 은은한 과일향이 나지만 피부에 올라간 후 조금 지나면 없어집니다. 현재 제가 사용하고 있는 메이크업과 다른 스킨케어 제품과도 잘 섞이며 개인적으로 이상한 밀림 현상은 느끼지 못했어요. 저는 계속해서 이 제품을 애용할 것 같아요. 어쩌면 글로우 레시피에서 나온 제품 중 가장 마음에 들지도 모르겠네요!” 하고 찬사를 보냈다.
글로우 레시피(Glow Recipe)의 워터멜론 글로우 나이아신아마이드 선스크린 SPF 50(Watermelon Glow Niacinamide Sunscreen SPF 50)은 글로우 레시피의 자사 홈페이지(glowrecipe.com)나 세포라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