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 국가대표 탁구 '신유빈' 선수 앰버서더 선정

2023.10.06 09:21:14

건강한 에너지, 청량한 이미지 탈리다쿰 비건, 클린 뷰티 이미지 부합

 

[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 탈리다쿰(대표 채문선·이효섭)은 국가대표 탁구 신유빈 선수를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했다고 6일 밝혔다.

 

탈리다쿰은 신유빈 선수의 건강한 에너지와 청량한 이미지가 탈리다쿰이 지향하는 비건, 클린 뷰티의 이미지와 부합해 브랜드 앰버서더로 선정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탈리다쿰은 특허성분을 개발한 흰민들레 태좌 배양추출물을 핵심 원료로 사용하고 있는 만큼 손목 부상 등 난관을 이겨내고 이번 2023 항저우 아시안게임에서 금빛 사냥을 한 신유빈 선수의 영광은 생존력이 강한 흰민들레의 모습을 잘 드러낸다고 덧붙였다.

 

신유빈 선수는 최근 항저우 아시안게임 탁구 종목에 출전해 금메달 1개와 동메달 3개의 전 종목 메달 수확으로 대회를 마무리했다. 어린 시절 SBS 스타킹, MBC 무한도전에 탁구 신동으로 출연해 대중에게 눈도장을 찍었다. 최연소 국가대표 발탁에 이어 도쿄올림픽에 출전했고 병아리를 연상하게 하는 기합 소리로 ‘삐약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사랑받았다.

 

탈리다쿰은 아시안게임 금메달 획득과 앰버서더 선정을 기념해 신유빈 선수와 함께 11월 중순 별도 오프라인 행사를 개최할 예정이다. 인플루언서들과 함께하는 포토 이벤트, 신유빈 댓글 이벤트를 마련해 선정된 실제 팬들을 초청해 신유빈 선수가 직접 선물을 증정하는 행사를 펼칠 예정이다.

 

탈리다쿰 채문선 대표는 “이번에 21년 만에 한국 탁구에 금메달을 안겨준 신유빈 선수와의 협업으로 날로 성장하고 있는 탈리다쿰도 한 단계 도약하는 제품 이미지를 갖출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하고, “앞으로 함께할 여러 프로젝트를 통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프리미엄 비건 뷰티 브랜드로서의 위상을 공고히 해 나갈 계획이다”고 전했다.

 



이효진 기자 cosinpress@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