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자연주의 기능성 화장품 기업 마녀공장이 지난 21일까지 유튜브 웹예능 ‘네고왕’과 협업해 진행한 프로모션을 뜨거운 호응과 함께 성황리에 마무리했다고 밝혔다.
마녀공장의 이번 ‘네고왕6’ 출연은 지난 ‘네고왕 시즌4’에 이은 두 번째로 지난 시즌을 뛰어넘는 놀라운 가격 할인은 물론 더욱 철저한 쇼핑 환경 준비와 원활한 고객 응대로 큰 찬사를 받았다.
마녀공장은 지난 15일 새롭게 공개된 ‘네고왕 시즌6’의 첫번째 주인공으로 등장해 개그우먼 홍현희와 마녀공장 유근직 대표와의 협상으로 파격적인 혜택의 프로모션을 약속했다. 마녀공장은 전 품목을 5,9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쿠폰 5장 제공과 더불어 최근 새롭게 선보인 신제품 3종(퓨어 클렌징 오일 딥클린, 히알루론 하이드레이팅 선스틱, 히알루론 하이드레이팅 선크림)은 무려 5,000원의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했다.
특히 전품목 55% 할인 혜택 제공을 비롯해 41만원 상당의 제품으로 구성된 어드벤트 캘린더와 신제품 판테토인 딥 모이스처 마스크를 선착순 선물로 준비했다.
그간 볼 수 없었던 마녀공장의 특별한 가격 혜택에 소비자들도 열광적인 반응을 보냈다. 마녀공장은 이번 네고왕 프로모션을 시작한 이후 최단기간에 공식몰 가입자가 33만명 이상 증가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프로모션 오픈 직후에는 동시접속자가 8만여 명에 달하며 ‘마녀공장 오픈런’을 방불케 했다.
더불어 에이앤이코리아 달라스튜디오 유튜브 채널에 게재된 ‘네고왕 시즌6 마녀공장편’은 공개 다음날 유튜브 인기 급상승 동영상에 오르는 등 현재까지 총 57만회 이상의 조회수를 기록하며 파격가에 놀라움을 전하는 댓글이 3천개 이상 작성되며 폭발적인 관심을 입증했다.
마녀공장은 네고왕 프로모션 기간 동안 고객들의 쇼핑 편의를 위해서도 각별한 노력을 기울였다. 조기 품절 사태 없이 구매를 원하는 모든 고객들이 마음껏 쇼핑할 수 있도록 ‘전품목 무제한 생산’을 약속하는 한편, 프로모션을 위해 서버를 증설하고 원활한 쇼핑 환경을 위해 동시 쇼핑객 수를 조절하는 등 프로모션 기간 동안 인력을 집중적으로 배치해 운영했다.
마녀공장 관계자는 “그간 고객들이 마녀공장에 보내온 큰 사랑에 보답하는 동시에 보다 많은 분들이 마녀공장의 제품을 새롭게 경험해 보길 바라며 이번 네고왕을 준비했다”며, “기대를 뛰어넘는 뜨거운 성원에 너무나 감사드리며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