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피알, "유재석과 피부고민 상담을" 메디큐브 신규 광고 캠페인 공개

2024.05.14 09:07:12

국민MC '유재석의 피부고민 상담소' 컨셉 캠페인 '화장품, 뷰티 디바이스' 시너지 극대화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에이피알이 브랜드 대표 광고 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2024년 신규 광고 캠페인을 공개했다.

 

글로벌 뷰티테크 기업 에이피알(대표이사 김병훈)의 주력 뷰티 브랜드 ‘메디큐브’에서 코스메틱 부문 대표 모델 유재석과 함께한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오늘(14일) 공개했다.

 

'유재석의 피부 고민 상담소’ 컨셉으로 진행되는 이번 캠페인은 피부 관리와 관련한 소비자들의 여러 고민을 상담원이자 해결사인 유재석이 추천하는 메디큐브 화장품을 통해 해결해 볼 것을 권유하는 내용이다.

 

이번 캠페인에는 메디큐브 코스메틱 라인의 ▲제로모공패드 ▲딥 비타C 패드 ▲석시닉애씨드 필링패드 등 패드 3종과 모공에 직접 꽂는 방식의 신개념 앰플 ▲제로 원데이 엑소좀 샷에 집중했다. 메디큐브는 ‘메디큐브 에이지알(AGE-R)’ 뷰티 디바이스 라인 외에도 다양한 화장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에이피알 측에 따르면, 이번 신규 캠페인은 2017년부터 8년째 브랜드 모델을 맡고 있는 ‘국민 MC’ 유재석이 주는 신뢰감과 꾸준함을 ‘메디큐브’ 제품을 통해 표현하려 한 결과물이다. ‘메디큐브’는 대표 제품 ‘제로모공패드’를 비롯해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는 제품을 통해 계속해서 신뢰감을 쌓고 있다.

 

에이피알은 신규 캠페인을 통해 더마 코스메틱 시장에서 영향력을 강화하는 한편, 뷰티 디바이스와의 시너지를 통한 지속적인 성장을 이뤄낸다는 방침이다. 올해 1분기에도 에이피알은 뷰티 디바이스와 코스메틱 부문 모두 전년 대비 30% 이상 성장하며 각각 분기 매출 650억 원을 돌파했다. 에이피알은 향후에도 두 부문의 시너지를 통한 지속 성장을 계속 추구해 나갈 계획이다.

 

 

에이피알 관계자는 “국민MC로 절대다수 소비자의 지지를 받는 유재석과 메디큐브의 동행이 이어지는 것에 대해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며, “향후 에이피알과 메디큐브가 만들어갈 코스메틱과 뷰티 디바이스의 시너지에도 계속 관심을 당부한다”고 밝혔다.

 

이번 캠페인 화보와 영상은 메디큐브 온라인 자사몰과 각종 홍보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며 패드 3종 편은 5월부터 공개하고 엑소좀 편은 6월부터 공개될 예정이다.

 



김민석 기자 mkkim@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