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뜨거운 햇볕 아래서 즐거운 여름 휴가를 보낸 뒤 고민거리, 바로 브라이트닝이다. 까맣게 타버린 피부 밝기 회복과 기미나 주근깨 등 다크 스팟 개선은 여름철 뷰티의 최대 화두이다.
특히 최근에는 인터넷이나 각종 플랫폼을 통해 화장품 성분에 대한 정보를 쉽게 얻을 수 있게 되면서 제품을 고르는 소비자들의 기준도 더욱 깐깐해졌다. 이에 피부에 유해하지 않고 자극이 없으며 다크 스팟을 효과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제품에 대한 니즈가 높아지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주)플래티넘브릿지의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 ‘이퀄리브’가 혁신적인 제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청담동 ‘에이바이봄’, ‘미장원by태현’ 등 뷰티샵 디자이너들에게 기초 화장 필수 아이템으로 꼽히고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사용하며 인지도를 쌓아온 이퀄리브는 올해 글로벌 시장까지 영역을 확장하며 차세대 글로벌 K-뷰티 브랜드로 입지를 다지고 있다.
이퀄리브는 ‘균형이 주는 아름다움’을 모토로 하며 일명 ’예신패드’로 불리는 ‘오 브리에 패드’로 이름을 알렸다. 최근 다양한 토너 패드 제품이 등장하고 있지만 그 중에서도 ‘오 브리에 패드’는 자극 없이 물광 피부를 만들어줘 화장 전 탄탄한 기초를 완성시켜주는 ‘청담샵 기초필수템’으로 입소문을 탔다.
또 올 여름에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춰 멜라닌 생성 억제 특허성분을 포함한 브라이트닝 신제품 2종 ‘오 브리에 겔 마스크’와 ‘오 브리에 컨센트레이트’를 최초 공개했다. 브라이트닝 제품은 따갑다는 인식이 많지만 이퀄리브의 신제품은 자극도 0.00 판정을 받고 멜라닌 생성 억제 특허성분을 소구가능 함량의 2배나 함유해 브라이트닝 기능을 더욱 높였다.
‘오 브리에 겔 마스크’는 브라이트닝 광채 앰플을 그대로 굳힌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멜라닌 제거와 합성을 억제하는 데 도움을 주는 특허 성분 멜라 제로® V2 10,000ppm을 함유한 제품이다. 인체적용시험 결과 사용 직후 모공의 부피, 수, 면적, 깊이 등 총 7가지의 모공 개선 효과와 사용 2주 후에는 기미, 잡티, 색소침착 개선의 효과가 있었다. 또 얼굴 굴곡에 맞춘 입체 절개선 덕에 들뜸 없이 초밀착되어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오 브리에 컨센트레이트’는 스킨케어 단계 중 토너 직후에 사용하는 촉촉한 앰플 형태 제품으로 기미 수를 비롯해 총 9가지 인체 적용 시험을 완료했다. 인체 적용 시험을 통해 기미가 감소하는 등의 모공케어 효과가 입증 됐다. 또 미백 특허성분 뉴로라이트 61G를 3% 함유하고 있는데 이는 특허 성분 소구 가능 기준인 1.5%의 2배 함량이다. 실제로 제품을 2주 사용한 결과 묵은 기미 면적이 22.4% 감소하고 기미 수도 19.5% 감소했다.
이외에도 이퀄리브는 ▲피부 속부터 은은하게 빛나는 균형잡힌 물광 케어 ‘오 브리에’ 컬렉션 ▲진정, 보습 케어에 특화된 ‘오 캄’ 컬렉션 ▲식물성 프로에이징 성분으로 활력과 생기를 되찾아주는 집중 케어 ‘르 누아’ 컬렉션 ▲바디케어 ‘메모아’ 컬렉션 등 다양한 제품 라인을 보유하고 있다.
이아영 이퀄리브 대표이사는 “40번 이상의 샘플링을 통해 얼굴에 밀착되는 최적의 두께와 무게를 찾아 만든 ‘브라이트닝 겔 마스크’, 브라이트닝 효능에 더해 촉촉함까지 챙긴 ‘컨센트레이트’ 등 이퀄리브의 새로운 브라이트닝 제품을 공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고객들의 기미, 잡티는 물론 물광, 진정케어 등 피부 고민을 집중 해결하는 제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밝혔다.
또 이 대표는 “곧 오픈하는 신사동 가로수길 쇼룸에서는 이퀄리브의 브랜드 철학과 제품을 선보이고 싶다”며, ‘이퀄리브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을 기다려주신 고객들을 어서 만나고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이퀄리브는 올해 물광과 브라이트닝, 집중 케어에 특화된 제품 라인을 강화해 시장을 집중 공략할 계획이다. 현재 신세계면세점, 신라면세점, 현대백화점면세점, 무신사, 29cm, CJ온스타일, 화해스토어 등 다양한 채널에서 소비자들과 만나고 있다. 해외 시장 진출도 강화해 미국, 일본, 중국, 베트남, 러시아, 우크라이나 등에도 진출했다. 하반기 중에는 일본 큐텐(Qoo10), 아마존US 입점을 본격적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