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케이유니버셜, 취약계층 지원 1억 9천만원 상당 화장품 기부

2024.08.16 14:36:42

지파운데이션에 대표 브랜드 트로이아르케 '서울 딥 하이드레이션 앰플 크림' 2,448개 전달

 

[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주)엠케이유니버셜(대표 이미경)이 국내외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1억 9천만 원 상당의 화장품을 기부했다.

 

국제개발협력NGO 지파운데이션(대표 박충관)에 따르면, (주)엠케이유니버셜은 대표 에스테틱 화장품 브랜드인 트로이아르케의 ‘서울 딥 하이드레이션 앰플 크림’ 2,448개를 기부했다. 이는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에서 판매돼 수익금은 저소득 아동 청소년, 미혼한부모 가정, 독거노인 등 국내외 취약계층 지원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지파운데이션 나눔가게는 자원 재순환, 경력단절 여성 등 취약계층의 일자리를 창출하고 판매 수익금은 소외된 이웃을 도우며 사회적 공동 이익을 추구하고 소비가 나눔이 되는 일상 속 나눔의 가치를 실현하고 있다.

 

(주)엠케이유니버셜은 "여성 고객들에게 받아온 사랑을 세상에 나누고자 기부를 진행했으며 트로이아르케 서울 라인의 콘셉트처럼 취약계층을 포함한 모든 사람들이 자신만의 빛나는 삶을 살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이미경 (주)엠케이유니버셜 대표는 “이번 기부를 통해 전달한 트로이아르케의 화장품이 취약계층 이웃들의 피부 건강 증진과 자존감 향상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취약계층 여성과 도움이 필요한 이웃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 활동을 지속해 나갈 계획이다. 건강하고 따뜻한 사회를 만드는 데 기여하며 기업으로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지파운데이션 염혜란 팀장은 “(주)엠케이유니버셜의 따뜻한 나눔 덕분에 취약계층 이웃들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할 수 있게 됐다”며, “여성의 건강한 삶을 위해 노력하시는 (주)엠케이유니버셜과 함께 취약계층 이웃들을 도울 수 있어 감사하다. 도움이 필요한 곳에 (주)엠케이유니버셜의 소중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한지원 기자 ekdns5033@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