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글로벌 AI 시딩 솔루션 기업 제리와콩나무(대표 김충수)가 오는 11월 13일 오후 3시부터 4시까지 ‘노출 성과를 9배 높이는 글로벌 AI 숏폼 마케팅 전략’을 주제로 웨비나를 개최한다고 오늘(31일) 밝혔다.
제리와콩나무는 설립 4개월 만에 닥터지, 가히, 아모레퍼시픽 등 메이저 브랜드들과 글로벌 프로젝트를 함께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K-뷰티 뿐 아니라 팔도, 노티드와 같은 F&B 브랜드와 오프라인 서비스까지 프로젝트 범위를 확장하고 있다.
K-뷰티 열풍을 이끌고 있는 브랜드들의 주요 마케팅 수단인 인플루언서 마케팅, 그 중에서도 팔로워가 높지 않은 마이크로 인플루언서들에게 제품을 협찬해 UGC(고객 주도 콘텐츠)를 만드는 시딩 마케팅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추세다.
이번 웨비나에서 제리와콩나무는 시딩 마케팅을 전문으로 하는 글로벌 솔루션사로 실제로 진행한 마케팅 캠페인의 기획과정과 성공 사례를 공개할 예정이다. 예시로 일본 큐텐 메가와리 프로모션 시즌에 집행한 캠페인은 같은 시기 현지 마케팅 대행사와 비교했을 때 9배의 노출 성과 차이를 기록했다.
웨비나 발표는 김충수 제리와콩나무 대표가 직접 나선다. 김충수 대표는 미디어 커머스 ‘블랭크 코퍼레이션'의 초기 멤버로 콘텐츠 기반의 이커머스 스케일업을 직접 경험한 것을 바탕으로 실제 매출 향상에 기여하는 SNS 마케팅에 대한 노하우를 40분에 걸쳐 이야기할 예정이다.
그 과정에서 제리와콩나무의 모기업인 인덴트코퍼레이션의 AI 솔루션으로 반복작업을 자동화한 방법도 함께 확인할 수 있다.
발표 이후에는 웨비나 신청자, 이제 막 시딩 마케팅을 시작해 시행착오를 줄이고 싶은 K-브랜드 마케팅 담당자들의 질의응답을 진행하는 Q&A 세션까지 진행된다.
김충수 제리와콩나무 대표는 “시딩이라는 마케팅 방식에 대해 가장 치열하게 고민하는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얻은 인사이트를 공유해 더 많은 K-브랜드들이 시행착오를 줄이는 시간이 되었으면 한다"고 강조했다.
이번 행사는 숏폼 콘텐츠 기반의 글로벌 시장 진출에 관심있는 사람이라면 제리와콩나무 홈페이지(www.jerrybeanstalk.com)에서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참석자들에게는 추후 프로젝트 계약시 할인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