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주)뷰티셀렉션(대표 박재빈)은 뷰티 브랜드 '바이오던스'가 올해 미국 아마존 블랙 프라이데이와 사이버 먼데이(BFCM) 기간 내내 뷰티 카테고리 전체(Beauty & Personal Care)에서 1위를 하루도 빠짐없이 기록하며 글로벌 시장에서 높은 인기를 재확인했다고 오늘(5일) 밝혔다.
이번 기록은 바이오던스가 미국 시장에서 보여준 지속적인 성장과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한 결과로 특히 K-뷰티 제품군이 글로벌 뷰티 시장에서 차지하는 중요성을 다시 한번 확인시켜 줬다.
바이오던스의 대표 제품인 ‘바이오 콜라겐 리얼 딥 마스크’는 243달톤 특허 출원 콜라겐 성분이 피부 깊숙이 영양과 보습을 전달하며 7중 모공 케어를 해주는 제품이다. 또 수면팩으로도 활용 가능한 하이드로겔 마스크로 큰 인기를 끌면서 틱톡(Tiktok) 등 다양한 소셜 미디어 플랫폼 위주로 바이럴되며 글로벌 MZ세대 사이에서 화제가 됐다.
사용 후 매끈하고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혁신적인 제형과 효능 덕분에 수백만 조회수를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구매 열풍을 이끌었다. 이를 통해 바이오던스는 디지털 네이티브 세대를 공략하는 전략의 성공을 확인했다.
또 바이오던스는 최근 뉴욕 브로드웨이에서 팝업 스토어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현지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고 브랜드 경험을 강화했다. 뉴욕 팝업에서는 대표 제품 뿐 아니라 새로운 라인업까지 선보였으며 오픈 전부터 긴 대기줄을 형성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았다.
바이오던스 관계자는 “미국 아마존에서 BFCM 기간 내내 뷰티 카테고리 1위를 기록하게 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이는 바이오던스의 제품력을 믿고 사랑해 준 글로벌 고객들과 함께 이뤄낸 성과이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도 글로벌 시장에서 K-뷰티의 위상을 높이며 지속가능성과 혁신을 결합한 뷰티 솔루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바이오던스는 미국, 유럽, 동남아시아 등 글로벌 주요 시장에서 소비자와의 접점을 확대하며 K-뷰티가 가진 차별화된 가치를 지속적으로 전달하고 있다. 특히 디지털 전환을 기반으로 한 소셜 미디어 마케팅과 전자상거래 플랫폼을 활용해 젊은 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맞춤형 경험을 제공하며 세계적인 브랜드로 자리 잡아가고 있다.
바이오던스는 이번 성과를 바탕으로 더 넓은 글로벌 시장 진출과 혁신적 신제품 개발에 박차를 가할 계획이다. 지속가능한 뷰티와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통해 바이오던스는 K-뷰티의 글로벌 위상을 더욱 높이고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사랑받는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한다는 방침이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