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주)더샘인터내셔날(대표이사 임진서)의 더샘이 다이소와 협업한 메이크업 라인 ‘드롭비 컬러즈’의 제품 라인업을 확장해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인다.
이는 첫 입점부터 화제템으로 입소문 난 메이크업 라인 '드롭비 컬러즈'가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신제품이다. 이번 신규 라인은 파운데이션, 메이크업 베이스 등의 피부 메이크업과 컨실러뿐 아니라 블러셔 대용으로 사용 가능한 스틱 등의 색조로 구성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드롭비 컬러즈 커버 픽 파운데이션 리뉴’는 바르자마자 피팅되는 고밀착 제형으로 다크닝 없이 하루 종일 화사한 피부 표현이 가능하다. 시간이 지날수록 피부에 가볍게 착 붙는 고밀착 커버 빌더블 텍스처로 원래 좋은 피부인 것처럼 가볍고 깔끔한 피부 표현을 연출해 준다. 또 ’01 라이트 베이지’와 ’02 내추럴 베이지’ 2가지 컬러로 구성돼 각자의 피부 톤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드롭비 컬러즈 베일 스킨 톤업 베이스’는 칙칙하고 불규칙한 피부톤에 생기를 부여해 주는 톤업 베이스다. 피부에 가볍고 얇게 밀착되어 끈적임, 답답함 없이 사계절 모두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또 수분 가득 마일드한 텍스처로 무너짐, 건조함, 들뜸 없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한 번의 터치로 다크서클을 완벽하게 커버해 주는 스틱 컨실러 ‘드롭비 컬러즈 아이 실러 스틱’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뭉침 없이 빠르게 밀착되어 들뜸 없이 깨끗한 피부를 오랜 시간 유지할 수 있으며 내장된 팁으로 브러쉬나 퍼프 없이도 쉽게 블렌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밝은 피부용 다크서클 커버에 적합한 ’01 페어 피치’와 어두운 피부용 다크서클 커버에 적합한 ’02 뉴트럴 피치’ 총 2가지 색상으로 구성돼 있다.
커버 명가 더샘의 노하우가 담긴 ‘드롭비 컬러즈 컨실 팟’은 앞 볼, 팔자주름 등 꺼진 부위 볼륨을 살려주는 ’01 화이트’, 블러셔 겸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02 핑크’, 다크서클 전용 컬러 ’03 살몬 베이지’, 잡티 커버 전용 컬러 ’04 커버 베이지’ 등 총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이러한 ‘드롭비 컬러즈 컨실 팟’은 여러 번 덧발라도 들뜸이나 끼임 없이 촉촉하게 발리며 콤팩트한 사이즈로 수정 화장용으로 휴대하기 편리하다.
‘드롭비 컬러즈 스틱’은 수분 광채 하이라이팅이 가능한 ’01 윤광 샴페인 빔’을 포함해 블러셔로 활용 가능한 ’02 블러셔 피치문’과 ’03 블러셔 로지베리’, 쉐딩 전용 컬러 ’04 쉐딩 브론저’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수분 가득한 스틱밤 텍스처로 피부에 끈적임 없는 보습감을 부여해 주며 부드럽게 발려 간편하게 물광 연출이 가능하다.
드롭비 브랜드 담당자는 “젠지 세대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드롭비 컬러즈 라인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이게 됐다”며, “깨끗한 베이스를 연출하기 위해 필수적인 컨실러부터 러블리한 봄 메이크업 완성을 위한 색조 제품 등 피부 톤에 맞춰 다양하게 구성돼 있는 ‘드롭비 컬러즈’ 라인을 다이소에서 만나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