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프리미엄 키즈 코스메틱 브랜드 아임낫어베이비가 저자극 어린이 데일리 세안제 ‘고트밀크 키즈 페이셜 클렌져’를 선보였다.
아임낫어베이비는 4~12세 어린이 전용, 키즈 라이프스타일 뷰티 브랜드이다. 자극적이지 않은 자연유래성분인 뉴질랜드산 고트밀크를 주원료로 성장기 어린이 피부 고민에 꼭 맞는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고트밀크 키즈 페이셜 클렌져’는 사용이 쉬운 버블 폼클렌져 타입의 저자극 어린이 데일리 세안제이다. 민감한 어린이 피부를 위한 99.9% EWG GREEN 포뮬라에 뉴질랜드 고트밀크 성분이 풍부한 보습과 유수분 발란스 유지, 수분보호막 형성에 도움을 준다. 저자극 인증을 완료해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에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어린이가 사용하기 쉬운 펌핑 용기에 헹굼이 쉬운 미세버블폼 타입으로 어린이 혼자 세안하더라도 잔여물이 남지 않는 안심 포뮬라라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제품은 스위스 Firmenich사의 알러젠프리향으로 업그레이드해 세안이 즐거워지는 은은한 플로럴 프루티 향을 더했다.
아임낫어베이비 관계자는 “코로나19 유행으로 아이들이 스스로 씻는 습관을 갖는 것이 중요해졌다”며 “어린이를 위한 용기와 제형, 성분은 물론 스위스산 알러젠프리향으로 업그레이드된 ‘고트밀크 키즈 페이셜 클렌져’를 통해 아이들이 세안에 대한 좋은 습관을 갖게 됐으면 한다”고 말했다.
한편, 아임낫어베이비는 최근 ‘슈퍼맨이 돌아왔다’로 많은 이들의 사랑을 받은 한사빈 양을 전속 모델로 발탁해 코로나 시대에 아이들이 스스로 자주 씻는 습관을 기르기 위한 온-오프라인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