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김민석 기자] 발렌티노 뷰티는 국내 론칭을 기념해 한남동에서 운영된 첫번째 팝업 스토어에 이어 19일 두번째 ‘발렌티노 뷰티 팝업 스토어’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품절대란을 일으키며 성공적으로 국내에 출시한 ‘발렌티노 뷰티(Valentino Beauty)’는 전설적인 이탈리아 메종 발렌티노(Maison Valentino)의 쿠튀르 뷰티 브랜드다. 한남동 팝업 스토어를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각 지역의 거점으로 찾아가는 추가적인 팝업 스토어 오픈을 예고하고 버추얼 스토어를 운영하는 등 기존의 전형적인 쿠튀르 뷰티와 다른 행보로 주목받고 있다.
잠실 롯데월드몰에서 열리는 발렌티노의 두번째 팝업 스토어는 발렌티노 뷰티만의 쿨한 쿠튀르 코드를 담아 구성했다. 다양한 포토 존을 비롯해 목소리를 녹음해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는 V 보이스 레코딩, 매 주말마다 선보이는 내셔널 프로 아티스트의 메이크업 쇼 등을 통해 발렌티노 뷰티만의 강렬한 정체성을 경험할 수 있다.
브랜드의 대표 메이크업 제품과 향수를 직접 체험하고 구매할 수 있을 뿐 아니라 ‘본 인 로마 코랄 판타지(Born in Roma Coral Fantasy)’ 향수 라인을 한정 수량으로 가장 먼저 만나볼 수 있다.
‘발렌티노 뷰티 잠실 팝업 스토어’는 4월 19일부터 5월 8일까지 잠실 롯데월드몰 1층 아트리움 광장에서 운영된다. 한편, 발렌티노 뷰티의 대표 제품은 카카오톡 선물하기, 롯데 온을 통해 온라인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