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안티에이징 '프릴리안', '2024 코스모뷰티서울' 참가 사우디아라비아 수출 MOU 체결

2024.06.05 13:42:14

피부투과 기능성 원료 적용한 바이오 안티에이징 브랜드 "글로벌 바이어 소통강화 수출확대"

 

[코스인코리아닷컴 김대환 기자] 피부전달 기술을 적용한 바이오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릴리안(PRILLIAN)이 지난달 29일부터 31일까지 코엑스에서 개최된 '2024 서울국제화장품미용산업박람회(코스모뷰티 서울)'에 참여해 사우디아라비아 대형 유통업체와 MOU를 체결하는 등 높은 호응을 얻었다.

 

피부전달기술(PII-SKIN) 플랫폼을 보유한 혁신 바이오 기업 프로셀테라퓨틱스(ProCell Therapeutics)가 개발한 프릴리안은 'Permeable(투과성의) & Brilliant(탁월한)'의 합성어로 독자적인 피부투과 기술이 적용된 유효성분을 피부 깊은 층까지 전달해 피부 본연의 변화를 추구하는 바이오 안티에이징 브랜드이다.

 

일반적으로 피부 전달이 어려운 다양한 성장인자와 펩타이드 등의 성분을 최대 84배까지 피부 전달률을 높여 원료를 직접 생산하고 최적의 포뮬러로 배합한 프릴리안 제품은 피부에 깊이 작용해 탁월한 개선 효과를 제공한다.

 

이러한 혁신적인 접근은 최신의 트렌드와도 부합되면서 국내외 바이어들의 큰 관심을 얻어 사우디아라비아 대형 유통업체와 MOU를 체결하는 등 성과를 거뒀다. 프릴리안은 이번 2024 코스모뷰티 서울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고 글로벌 시장 진출의 발판을 마련하는 계기가 됐다. 박람회를 통해 연결된 글로벌 바이어들과도 지속적인 소통을 통해 해외 수출을 적극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이병규 프로셀테라퓨틱스 대표는 "프릴리안 브랜드를 통해 전 세계 소비자들에게 혁신적인 피부 개선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로 고객들에게 최고의 제품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프로셀테라퓨틱스는 피부전달기술(PII-SKIN) 플랫폼을 보유한 바이오 기업으로 성장인자,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 다양한 피부투과 기능성 원료를 개발, 판매하고 있으며 피부투과 기능성 원료를 적용한 바이오 안티에이징 브랜드 프릴리안(PRILLIAN)으로 소비자들에게 탁월한 피부 개선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김대환 기자 kdh1909@cosinkorea.com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PC버전으로 보기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