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한지원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주)아성다이소가 '택배 시리즈'를 진행한다.
(주)아성다이소의 택배 시리즈는 단순히 물건을 안전하게 보내는 것을 넘어 포장하는 과정을 즐기고 받는 사람도 부가적인 재미를 느낄 수 있도록 기획했다. 속포장용품, 겉포장용품, 완충용품 등 90여 종의 상품을 선보인다.
속포장용품은 박스에 넣기 전 개별포장을 할 수 있는 상품으로 내용물을 보호하면서 동시에 돋보이게 해줄 수 있도록 구성했다. '클리어 필로우 케이스'는 베개 형태로 모양이 잡혀있는 투명한 플라스틱 케이스로 키링 인형이나 액세서리 등 소품을 담아 예쁘고 아기자기한 느낌으로 선물을 할 수 있고 받은 사람이 보관 케이스로도 활용할 수 있다.
겉포장용품으로는 다용도박스와 에어캡봉투를 준비했다. 중고거래나 편의점 택배 등 개인이 택배를 이용할 때 보내려는 물품의 크기에 따라 고를 수 있도록 다양한 사이즈의 '골판지 다용도박스'를 판매한다. 가로, 세로 각각의 길이가 약 15cm부터 30cm 이상인 것까지 5종으로 구성됐으며 그 중 약 15x15x4cm 사이즈는 무게를 200g 이하로 맞추면 준등기용으로 사용할 수 있다.
내용물을 색다르게 전할 수 있는 포장박스와 에어캡 봉투도 함께 판매한다. 파스텔톤의 오렌지, 퍼플, 그린 등으로 구성한 '컬러 다용도박스'나 스카이블루, 연한 핑크 2종류 체크 패턴의 '디자인 에어캡 봉투'를 활용해 택배를 받아보는 사람의 감성을 자극할 수 있다. 겉면에 하트, 캐릭터 등 스티커를 붙이거나 그림을 그려넣는 등 알록달록하게 꾸며주면 평범한 선물도 특별하게 전할 수 있다.
완충용품은 에어캡과 종이 재질의 상품을 준비했다. 뽁뽁이 부분이 하트 모양으로 된 '하트롤 에어캡'은 연한 핑크, 진한 핑크 2종류로 인형이나 캐릭터 굿즈 등과 함께 사용하면 러블리한 무드까지 전달할 수 있다. 이밖에도 ‘택배 주의사항 스티커’, ‘택배 현관문 자석’ 등 다양한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주)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고물가로 중고거래 시장이나 개인간 택배 이용이 증가하면서 포장이나 택배상자에 대한 니즈도 다양해지고 있다"며, "다이소 택배 시리즈와 함께 보내는 사람과 받는 사람 모두가 더 즐거운 택배생활을 즐기길 바란다"고 전했다.
서울 금천구 디지털로9길 99 스타밸리 805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