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이효진 기자] 태국과 베트남 등 동남아 시장에서 강세를 이어가고 있는 리얼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바노바기가 일본 도쿄에서 브랜드 행사를 성공적으로 개최하며 일본 시장 브랜드 인지도 확대에도 청신호가 켜졌다.
바노바기는 7일 도쿄에 위치한 다케시바 뉴피아 홀(Takeshiba New Pier Hall)에서 일본에서의 첫 브랜드 행사인 '글로우 위드 텐(GLOW WITH TEN)'을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지난해 7월 방콕에서 진행한 행사가 큰 성공을 거두면서 두번째로 진행하는 것으로 바노바기와 텐의 일본 팬들과 가깝게 만나는 자리라는 점에서 의미를 가진다.
이번 행사에 참여한 관객들은 7,000만 장 판매를 돌파한 글로벌 베스트셀러 제품인 ‘비타 제닉 젤리 마스크’와 지난해 5월 출시 당시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디엑스 마스크’의 세트 구성을 구매한 고객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선정했다.
또 구매자 전원에게 텐의 미공개 포토 엽서 2종을 제공해 행사에 대한 관심도를 높였다. 오픈 즉시 높은 경쟁률을 기록해 폭발적인 현지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텐은 이번 행사에서 다양한 매력을 뽐냈다. 과사 부자로 알려진 텐의 과거 귀여운 모습을 재현하는 챌린지와 랜덤 댄스 등 다양한 게임이 이어지며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특히 이날은 팬들의 질문에 직접 답하는 코너가 큰 호응을 얻었으며 오는 27일 생일인 텐을 위해 바노바기가 준비한 케이크를 전달하는 깜짝 이벤트도 마련됐다.
행사를 보기 위해 오사카에서 방문했다고 밝힌 A양은 “바노바기와 텐이 서로에게 진심이라는 점이 느껴지는 행사였다”며, “텐과 같이 빛나는 피부를 가지기 위해 바노바기 제품으로 열심히 관리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바노바기는 일본 대표 온라인 판매 채널인 ‘큐텐(Qoo10)’과 ‘라쿠텐(Rakuten)’에서 다양한 제품들이 랭킹 상위를 기록하는 등 거시적인 성과를 내고 있다.
지난해에는 일본 3대 버라이어티 숍인 로프트(LOFT)와 최대 할인 잡화점인 돈키호테(Don Quijote), 대표 편의점 브랜드인 미니스톱(MINISTOP)에 입점하는 등 오프라인 유통망을 크게 확대했다. 또 한국을 방문하는 일본 관광객들의 여행 성지로 손꼽히는 롯데마트 제타플렉스 서울역점 내 롭스 플러스 매장에 입점해 한국 여행 시 꼭 구매해야 하는 브랜드로 각광받고 있다.
반재용 바노바기 대표는 “이번 행사를 통해 일본 시장에서 바노바기와 텐의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며, “이를 발판 삼아 앞으로 동남아 시장의 강자를 넘어 글로벌 시장에 K뷰티를 알리는 대표 더마 브랜드로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서울특별시 금천구 디지털로 178 가산퍼블릭 B동 1103호 전화 02-2068-3413 팩스 : 02-2068-3414 이메일 : cosinkorea@cosinkorea.com 사업자등록번호 : 107-87-70472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제 2013-서울영등포-1210호 청소년보호책임자 : 박지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 박지현 코스인코리아닷컴의 모든 컨텐츠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습니다. 무단 전재·복사·배포 등을 금지합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