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엄지은 기자] 11월 2일 일산 킨텍스 2014 K-뷰티 엑스포에서 ‘뷰티토크 콘서트 II’가 박람회 전시장 내 메인무대에서 열렸다.
뷰티전문가인 도경 헤어디자이너와 정아름 트레이너가 출연해 자신만의 뷰티 노하우와 사전에 온라인 댓글로 참여한 다양한 고민들을 해결해 주는 멘토로 나섰다.
다양한 뷰티 팁과 멘토들의 노하우로 고민을 시원하게 해결해 주고 고민 선착순 등록자 100명에게는 박람회 참가업체들의 트렌디한 뷰티 제품들로 구성된 K-뷰티 BOX를 지급해 높은 호응을 받았다.
1부에서 도경 헤어디자이너는 2014 F/W Trend에 대해 노란끼와 창백한 피부에게는 플럼레드를 홍조끼가 있는 붉은 피부에는 카키 그레이 계열의 색상을 통해 자신이 더욱 돋보일 수 있는 헤어 컬러 연출을 제안했다. 뒤이은 고민 해결 시간에는 모발 손상에 대처하는 방법, 얼굴형에 어울리는 앞머리, 헤어 스타일링, 탈모 대처법에 대해 솔루션을 제시했다.
▲ 도경 헤어디자이너의 남성 참관객 다운펌 왁스 스타일링 시현. |
또 도경은 참관객에게 ‘다이렉트기’의 울퉁불퉁한 열판을 통한 헤어 볼륨을 살리는 방법과 남성들이 선호하는 다운펌을 왁스로 헤어 스타일링을 시현하며 적극적인 소통으로 비법을 공유했다.
2부에서는 정아름 트레이너가 일상 속 체형관리 프로젝트로 가장 중요한 것은 ‘Mind’라는 키워드를 통해 토크를 시작했다. 자신이 원하는 기준의 체형을 선정하고 다이어트 전 매력은 무엇인지? 다이어트는 계속되기 때문에 여유있는 마음을 가지라는 필요성을 강조했다.
식단 조절은 “식단 없이는 Make over가 불가능하지만 식단은 하되 스트레스는 받지말라”는 조건으로 사과를 식단의 아이템으로 손꼽았다. 운동은 시간을 정하고 쉬는시간을 줄이고, 바른 자세와 호흡을 제시했다.
▲ 정아름 트레이너의 함께 참여하는 3분 스쿼트 운동법. |
질의응답에서는 효율적 운동과 부위별 체형관리에 대한 멘토링을 공유하고 앞서 말한 노하우들을 신나는 음악에 맞춰 3분 스쿼트 운동법으로 모든 참관객이 참여해 이목을 끌었다.
11월 1일에 이은 두 번째 뷰티토크 콘서트는 온라인 고민 댓글들을 통한 참여형 이벤트를 통해 다양한 뷰티 상식들을 교정하고 열띤 토론과 함께 소통하는 시간을 통해 성공적인 뷰티 프로젝트로 대단원의 막을 내렸다.
▲ 뷰티 멘토들과 함께하는 뷰티토크 콘서트 II. |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