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나한 본연진 에센스’는 피부 본연의 힘인 순환과 균형이 무너질수록 피부가 나빠지고 노화가 급속히 진행되는 점을 착안해 피부 순환과 흡수력을 높여 항상성을 조율하는 처방에 주목했다.
다나한의 처방에는 먼저 피부의 막힌 담을 풀어주는 비움 처방 향부자, 감국 등의 복합체인 ‘해담단’과 피부의 흡수력을 높여주는 채움 처방 ‘보비탕가감방’ 그리고 주름 개선에 도움을 주는 처방 ‘효소처리 홍삼 사포닌’이 있다. 다나한 본연진 라인은 에센스 출시를 시작으로 수액, 유액, 에센스, 아이크림, 크림 총 5가지 품목으로 9월까지 라인업 될 계획이다.
소망화장품 홍보팀의 한 관계자는 “새롭게 선보이는 다나한 본연진은 피부 항상성을 조율해 본연의 피부가 좋아지도록 관리해줌으로써 피부 요요 없이 탄력 있는 피부로 가꾸어 준다”며 “출시 전부터 입소문을 타며 일명 '요요 에센스'라 불리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다나한은 리뉴얼에 맞춰 한지민을 신규 모델로 발탁하고 BI와 브랜드 사이트를 새롭게 재정비하고 내달 초부터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통해 신제품의 품질력 체험 기회를 제공하는 등 본격적인 마케팅 활동을 준비하고 있다.
다나한의 새로운 BI는 유연하게 흐르는 ‘ㅎ’ 모양으로 한글의 아름다움과 철학을 세계에 알리고자 노력하는 예술인 강병인 작가에 의해 탄생됐으며 한 송이 꽃으로 피어나 오롯이 앉은 여인의 고운 자태와도 같은 단아함을 표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