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정부재 기자] 온라인에서 화장품을 주문하고 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찾아가는 화장품 테이크 아웃 서비스 시대가 열린다.
즐거운 화장놀이 문화를 전파하는 글로벌 메이크업 브랜드 에뛰드하우스는 최근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오픈해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에뛰드하우스 ‘테이크아웃 서비스’는 온라인에서 상품을 주문하고 매장에서 바로 찾아가는 맞춤 픽업 서비스로 줄 서서 기다릴 필요 없이 원하는 매장에서 제품을 손쉽고 빠르게 가져갈 수 있도록 도와 준다.
이번 서비스는 고객들에게 구매 편의성을 제공하자는 취지에서 기획됐다.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면 온라인 상에서 일시 품절로 인해 재고가 없을 시 원하는 오프라인 매장을 선택해 구매할 수 있고 재고가 있는 가까운 매장을 온라인으로 확인할 수 있어 더욱 편리하게 쇼핑을 즐길 수 있다.
서비스 이용 방법은 먼저 에뛰드하우스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상품을 선택한 후 수령을 원하는 매장을 선택한다. 상품 준비 완료 SMS를 수신한 후 해당 매장을 방문하여 주문번호를 제시하고 상품을 받으면 된다. 또 ‘테이크아웃 서비스’를 이용하면 뷰티포인트를 더블 적립할 수 있는 혜택도 주어진다.
그 밖에도 에뛰드하우스는 ‘테이크아웃 서비스’ 런칭을 기념해 픽업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 중 선착순 1만 명을 대상으로 ‘슈가 앤 잼 룩 앳 마이 아이즈 쥬얼(5,500원 상당, 랜덤 1개)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