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적으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하유미팩’ 제조사 ㈜제닉(대표 유현오)이 제작한 ucc가 화제가 되고 있다. ‘아름다움의 시작, 바로 대한민국?!’이라는 제목의 이 영상은 유럽과 한국의 화장품 원조 논란을 고증을 통해 ‘화장품 원조는 대한민국이다’라는 주장을 펼친다.
이 영상은 사실과 상상의 절묘한 연출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사실 여부에 대한 의문을 품게 하는 것이 포인트이다. 이를 위해 실제 존재하는 모나리자 눈썹에 대한 의문과 화랑도의 화장 풍습 등을 근거로 내세워 우리 조상들의 미용에 관한 지혜 등을 사실에 가깝게 희화적으로 묘사했다.
또한 ㈜제닉의 유현오 대표가 직접 출연해 자연스러운 연기로 흥미로움을 더했다. 제닉의 한 관계자에 따르면 “어색할 만한 상황에서 오히려 촬영장 분위기를 화기애애하게 만들었다”며 “애드리브로 연기했던 부분의 반응이 좋아 그대로 사용했다”고 전했다.
(주)제닉은 마스크팩•패치 전문 OEM•ODM 업체로 지난해 5,000평 규모의 제2공장을 완공해 성장 동력을 확보했다. ‘하유미팩’으로 알려진 제닉의 스테디셀러 ‘더셀마 하이드로겔 마스크팩’은 보습력을 10배 강화한 시즌5 제품을 출시해 소비자들에게 ‘무박이일팩’으로 각광받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