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 공동위원장인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12일 새누리당 박근혜 대통령 후보와 민주통합당 문재인 대통령 후보에게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 박람회“ 초청 서한문을 전달했다.
이시종 충북도지사는 서한문을 통해 “내년 5월 3일은 건강한 생명과 아름다운 삶이 공존하는 세상으로 내딛는 첫걸음이 될 것”이라며 “이러한 의미 있는 출발을 알리는 개막식에 앞으로 대한민국을 이끌어 갈 정치 지도자들이 함께 참석해 주시길 고대한다”고 밝혔다.
이시종 도지사는 “첨단 화장품·뷰티산업은 대한민국 미래 경제를 이끌어 갈 신성장동력산업으로 앞으로 나라를 이끌어 갈 아름다운 힘을 가진 대통령 후보님들께서 필히 관심을 기울여 주셔야 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 도지사는 또한 “충북이 가진 우수한 정보통신 산업, 바이오산업, 나노산업 인프라 위에 개최되는 이번 박람회를 통해 충북은 대한민국을 넘어 세계가 주목하는 화장품·뷰티 산업의 새로운 중심지로 우뚝 설 것”이라고 덧붙였다.
내년 5월 3일부터 26일까지 오송 첨단의료복합단지에서 개최되는 2013 오송 화장품·뷰티 세계박람회는 국내외 300개 이상의 기업과 100만 명 이상의 관람객이 참여하는 행사로 화장품·뷰티 박람회론 국내 최초로 정부의 승인을 받아 개최되는 국제행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