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자인 코스메틱 브랜드 투쿨포스쿨에서 매끈하고 촉촉한 발로 관리해줄 신제품 2종을 출시했다.
이번 신제품은 발이 그대로 노출되는 계절에 대비한 제품이다. 양말 없이 그대로 발을 노출할 수밖에 없는 계절인 만큼 샌들을 신기 위한 발 관리가 필요하다.
샌들 사이로 보이는 하얗게 뜬 각질과 굳은살이 있는 발은 자신감을 잃게 만드는 요인 중 하나 중 하나이다. 이는 자칫 자기 관리를 안 하는 여성으로 보이게 한다.
투쿨포스쿨의 ‘엔젤 풋 미스트’는 지치고 피로한 발을 위한 간편한 미스트이다. 제품에는 편백수, 위치하젤추출물 등 식물성분을 함유돼 땀나고 답답한 발에 청량감과 진정효과를 부여한다. 또 시트러스 계열의 싱그럽고 상큼한 향이 일상의 피로를 풀어주는 것은 물론 끈적임 없이 빠르게 흡수된다.
굳은살 없는 아기 발 같은 발을 만들어줄 엔젤 풋 트리트먼트는 이미 갈라지거나 거칠어진 발도 부드럽게 가꿔주는 풋 전용 트리트먼트다. 특히 뒤꿈치 부위의 각질을 부드럽게 관리하는 데 효과적이다.
사용 방법은 자기 전 발에 소량 바르기만 하면 되는데 자는 동안 특허 성분인 ‘AQUAXYL’과 10가지 식물성 오일이 보습 코팅막을 형성하여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로 관리해준다.
신제품인 엔젤 풋 미스트와 엔젤 풋 트리트먼트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온라인 공식 홈페이지를 비롯해 롯데닷컴, 엘롯데에서 구입할 수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