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는 대만과 홍콩 뷰티전문가 연수단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했다. |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박창환 기자]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가 지난 3월 26일 한국예술원에서 대만과 홍콩 뷰티전문가 연수단(台灣專業整體造型講師研習團 코리아뷰티컴퍼니)을 대상으로 최신 메이크업 트랜드 세미나를 진행했다.
이번 연수단은 대만과 홍콩 현지의 웨딩업체, 현지 연예인 뷰티 스타일리스트 등 총 32명으로 구성됐다.
세미나는 안미려 회장의 최신 컬러, 트랜드 강연을 시작으로 김보연 강사(MBC아카데미뷰티스쿨)의 최신 연예인 트랜드 메이크업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김혜연 주임은 “에어 브러쉬를 통해 메이크업 기초의 장단점을 설명하는 걸 연수단이 좋게 봤다. 또 메이크업 기술력의 세심함을 디테일하게 설명했다. 다들 메모도 많이 하고 질문도 많이 했다”고 현장 분위기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해외 유명 뷰티전문가들에게 한국의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교육시스템을 통해 동아시아 유행의 트랜드가 된 한국 최신 뷰티스타일과 메이크업을 각 아시아 뷰티전문가들에게 교육하고 다양한 한국의 선진 뷰티문화를 알리는데 의의가 있다.
한편 이날 안미려 회장은 세미나에 참석한 대만, 홍콩 뷰티디자이너에게 디플로마를 수여했다. 코리아뷰티컴퍼니는 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와 함께 연 2회 정도 한국 방문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다음 세미나는 하반기에 개최될 예정이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