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김엘진 기자] 지난 12월 14일 SBS에서 방영한 ‘푸른 바다의 전설’에 주인공 심청 역으로 등장한 전지현의 메이크업이 시청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전지현이 사용한 쿠션 파운데이션과 코랄 핑크 립스틱은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와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235호 미 아모르 서울’로 극 중 사랑에 빠진 심청의 설렘을 그대로 표현해주었다.
새로운 메이크업으로 한층 사랑스러워진 심청의 외모에 놀란 세 남자 주인공의 반응도 눈길을 끌었다.
‘헤라 UV 미스트 쿠션 커버’는 매끈한 수분과 윤기가 피부에 자연스럽게 밀착돼 촉촉하고 결점 없는 볼륨 피부로 연출해주는 쿠션 파운데이션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사랑에 빠진 여성의 설렘을 담은 ‘헤라 루즈 홀릭 익셉셔널 235호 미 아모르 서울’은 우아한 실루엣의 디자인을 자랑하는 럭셔리 립스틱으로 풍부한 컬러와 부드러운 텍스처의 완벽한 조화를 이룬 제품이다.
아모레 관계자는 “방송을 본 시청자들의 제품 문의가 끊이지 않고 있다”며 “각 지점에서 쿠션 커버와 핑크 코랄 립스틱의 완판 행진이 이어지고 있다”고 밝혔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