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김엘진 기자] 더샘이 ‘에코소울 모션 립스’ 10종과 ‘에코소울 모션 섀도우’ 8종으로 구성된 ‘에코소울 모션’ 시리즈를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립스틱 에코소울 모션 립스는 부드러운 발림성과 벨벳 느낌의 마무리가 특징인 제품으로, 과하지 않게 은은한 광택이 매력적인 입술을 연출해준다. 특히 피부 밀착력을 높여주는 래스팅 시스템이 립스틱 위에 가벼운 막을 형성해 광택과 컬러의 지속을 돕는다.
오렌지, 플럼, 레드 등 총 10종의 다양한 색상으로 출시해 어떤 피부 톤에도 딱 맞는 컬러 선택이 가능하다.
▲ 에코소울 모션 립스&에코소울 모션 섀도우. |
1월 말 출시 예정인 에코소울 모션 섀도우는 부드럽게 발리는 소프트 슬라이딩 젤 포뮬러의 스틱 타입 아이섀도우 제품으로, 예민한 눈가에도 부담 없는 사용감과 선명한 발색력이 장점이다. 특히 돌려쓰는 펜슬 타입으로 브러시 없이도 아이 메이크업을 완성할 수 있다.
따뜻하고 차분한 우드 컬러에서 영감을 받은 펄 섀도우부터 무펄의 베이직까지 총 8종으로출시 예정이며, 아이섀도우 용도 외에 블러셔나 쉐이딩으로도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다.
더샘 관계자는 “에코소울 시리즈는 다양한 컬러로 선택의 폭이 넓으며, 선명한 발색력과 부드러운 사용감이 특징”이라며 “베스트셀러인 ‘에코소울 키스 버튼 립스’의 성공신화를 이어갈 차세대 컬러 메이크업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