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김엘진 기자] 매서운 바람과 건조한 날씨, 미세먼지와 사무실의 히터까지 겨울은 피부관리의 적이라 할 수 있다. 이러한 환경은 피부 면역력을 떨어뜨리고 가려움증, 각질 부각, 건조 등의 피부 문제를 불러온다. 이에 스킨푸드는 겨울철 건조하고 예민하고 지친 피부를 위한 특별한 ‘헬시 뷰티템’을 추천했다.
탄탄한 보습과 영양 공급
▲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세럼, 센텔라스카 연고. |
피부 면역력을 높이기 위한 첫 단계는 피부에 풍부한 영양을 공급하는 것이다. 스킨푸드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에센스’는 주성분이 블랙비 프로폴리스 추출물 50%와 로열허니 추출물 20%, 로열블랙허니 추출물 10%로 예민한 피부도 건강하고 윤기 있게 가꿔 주며 외부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준다.
‘트러플 에이지 디파잉 세럼’의 주성분은 화이트 트러플, 샤프란, 백금으로 주름 개선, 톤 업, 보습 등의 효과와 함께 피부 본연의 윤기와 탄력을 되찾아 주는 오일 캡슐 제품이다. 집중 관리가 필요한 부위는 ‘센텔라스카 연고’로 케어한다.
이 제품은 자극받은 피부와 상처 난 피부 등에 효과가 있는 센텔라 정량 추출물을 1% 함유한 고농축 의약외품 스팟 연고로 끈적임 없이 피부를 매끈하고 촉촉하게 가꿔 준다. 찬바람으로 트고 갈라진 부위에도 효과가 좋다.
간편하지만 특별한 케어 팩&마스크 시트
▲ 뷰티 레시피 아보카도 스프 슬리핑 팩,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 |
피부 컨디션이 특히 좋지 않은 날이나 중요한 날의 전날엔 팩과 마스크 시트로 간편하지만 특별한 케어를 해보자.
‘뷰티 레시피 아보카도 스프 슬리핑 팩’은 스팀 우유 베이스에 아보카도 추출물을 함유,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즉각적으로 공급하는 제품으로 쫀쫀하게 발리는 텍스처가 피부 속 깊이 보습과 영양을 공급해 매끈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준다.
‘로열허니 프로폴리스 호일 장벽 마스크 시트’는 피부 보호에 탁월한 프로폴리스 추출물 50%를 함유한 에센스를 그대로 사용한 것 같은 깊은 보습감을 선사하며 피부 장벽 강화를 돕는다. 특히 천연 셀룰로오즈와 호일의 수분 증발 차단 효과로 피부에 광채와 윤기를 부여하며 시트의 상하단이 분리돼 얼굴에 완벽히 밀착 케어가 가능하다.
미세먼지까지 딥 클렌징하는 스킨케어
▲ 비터 그린 딥 클렌징 젤. |
미세먼지는 피부에 달라붙어 수분을 빼앗고 모공을 막아 트러블을 유발할 뿐 아니라 피부 면역력까지 저하시킨다.
‘비터 그린 딥 클렌징 젤’은 밀싹, 케일, 샐러리, 양배추, 브로콜리 등 노폐물 배출과 정화 작용이 탁월한 5가지 식물의 추출물을 배합한 성분인 ‘비터 그린 5 콤플렉스™(bitter green ? 5 complex™)’가 함유된 제품이다. 수분감이 가득해 예민해진 피부를 진정시키고 메이크업과 노폐물, 미세먼지까지 깨끗하게 딥 클렌징해 피부를 원래의 깨끗한 상태로 돌려준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