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김엘진 기자] 코셀러코리아의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 Dr.PCTS가 신제품 ‘닥터티 바이탈 그린티 씨드 오일(Dr.T Vital Green Tea Seed Oil)’을 출시했다.
닥터티 바이탈 그린티 씨드 오일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탑투토(TOP TO TOE) 멀티 오일이다.
제주산 녹차씨 오일과 동백·올리브·마카다미아씨·로즈마리잎 오일 등 자연 유래 성분이 99.9% 함유된 프리미엄 블렌딩 오일로 파라벤·페녹시에탄올·실리콘오일·인공색소·인공향 등을 첨가하지 않아 민감한 피부를 포함한 모든 피부 타입에도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만능 멀티 오일인만큼 헤어와 페이스, 바디까지 사용할 수 있으며, 오일에서 나는 은은한 천연 에센셜향은 테라피 효과를 지녀 스트레스 해소에도 도움을 준다.
![]() |
닥터티 바이탈 그린티 씨드 오일은 건조한 모발에 영양을 공급해 부드러운 머릿결을 가꿔주며, 거칠어진 피부에 바르면 촉촉하고 건강한 원래의 피부로 되돌려준다.
또, 오일 3~4방울을 손바닥에 떨어뜨린 후 얼굴에 바르면 유분막을 생성해 수분 증발을 막고, 파운데이션에 오일 1~2방울을 섞어 사용하면 물광피부를 연출해준다. 잠자기 전 수분크림과 오일을 3:1 비율로 섞어주면 수면팩으로도 사용할 수 있다.
코셀러코리아 관계자는 “닥터티 바이탈 그린티 씨드 오일은 외형부터 차별화했다. 정성 들여 수확하고 위생적으로 관리한 제주 녹차씨와 잎의 원형을 그대로 확인할 수 있으며 더욱 신뢰할 수 있고, 자연의 싱그러움과 생동감도 느낄 수 있을 것이다”라고 전했다.
닥터티 바이탈 그린티 씨드 오일은 가까운 헤어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Dr.PCTS는 ‘아픈 내 모발을 위한 모발전문닥터’라는 콘셉트로 2013년 런칭한 프로페셔널 헤어케어 브랜드다. 30여년의 오랜 기술을 바탕으로, 모발을 전문적으로 진단하고 솔루션을 과학적으로 제시하는 의사의 노하우를 더했다. 펌제·염모제·트리트먼트 제품· 스타일링 제품·클리닉 제품 등 헤어 살롱에 최적화된 고품질의 제품들로 구성돼 높은 전문성과 트렌드를 앞서는 제품력으로 국내 미용업계에서 주목받고 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