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그런스저널코리아 김엘진 기자] 에뛰드하우스가 오는 4월 23일 동대문 DDP 알림 1관에서 메이크업 런웨이 쇼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를 개최한다.
핑크 플레이 콘서트는 2010년을 시작으로 올해 7회차로 뷰티 정보와 음악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담은 에뛰드하우스의 대표적인 문화행사로 자리매김했다. 특히 올해 행사에는 음악과 뷰티가 만나는 신개념 메이크업 뮤직 쇼 형식으로 특별하게 꾸밀 예정이다.
최근 공개한 티저 영상에서는 국내 최초 메이크업 런웨이 쇼의 내용과 화려한 라인업이 공개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을 끌기도 했다.
핑크 플레이 콘서트의 MC는 개그우먼 장도연이 맡고, 에뛰드하우스의 뮤즈 f(x) 크리스탈을 비롯해 자이언티, 딘딘, 볼빨간 사춘기, 쿠시, 박재범, 어글리덕, 베이빌론, 소란 등 유명 뮤지션이 출연한다.
에뛰드하우스 관계자는 “에뛰드하우스만의 독특한 문화 트렌드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가 올해에는 음악과 뷰티가 만난 메이크업 뮤직 쇼로 돌아왔다”며 “더욱 풍성해진 라인업에 새로 도입한 메이크업 런웨이 쇼까지 진화하는 핑크 플레이 콘서트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2017 핑크 플레이 콘서트’ 참가를 원하는 아모레퍼시픽 뷰티포인트 통합회원은 3월 31일부터 오는 4월 10일까지 에뛰드하우스 공식 모바일 앱에서 응모하면 된다. 당첨자는 4월 14일 에뛰드하우스 멤버십 앱에서 발표한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