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인코리아닷컴 장미란 기자] 더마 테크놀로지 코스메틱 브랜드 BRTC(비알티씨)가 글로벌 쇼트 비디오 애플리케이션 틱톡(TikTok)과 함께 진행한 #김종국과 댄스 챌린지가 뜨거운 호응을 얻으며 마무리됐다.
BRTC는 12월 10일부터 1주일간 BRTC 전속모델 김종국과 함께 BRTC 대표 제품을 활용한 안무와 음악으로 구성된 댄스 영상을 제작해 틱톡에 업로드하고 #김종국과 댄스 챌린지 이벤트를 진행했다. 가수 김종국의 영상을 보고 본인만의 재미있고 특별한 영상으로 촬영해 공유하는 이 이벤트는 남녀노소 가리지 않고 1,000여명이 넘는 사람이 참여하며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벤트 참여뿐 아니라 BRTC 음원을 사용하거나 김종국과 함께 춤추는 듯한 듀엣 기능으로 편집한 영상은 1만 8,000건이 넘어섰다. 단 1주일 만에 관련 영상 조회수가 조회수 420만 건을 돌파하며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
이번 챌린지를 통해 BRTC에서 공개한 김종국 댄스 영상은 총 2편이다. 오렌지 컬러의 배경으로 BRTC의 독자적인 비타민 특허성분인 ‘V10 라인’을 연상케하는 안무와 중독성 있는 음악으로 구성한 김종국의 듀엣 댄스 영상 ‘V10(브이텐) 필링굿’편, 글로벌한 사랑을 받고 있는 BRTC 대표 라인인 ‘더 퍼스트 라인’을 사랑스러운 손 댄스로 표현한 김종국의 손가락 댄스 영상은 ‘The Frist(더 퍼스트)’편 등이다.
BRTC 관계자는 “틱톡 내에서 꾸준한 인기를 이어가고 있는 손을 활용한 안무와 김종국과 함께 춤을 추는 듯한 듀얼 영상 기능을 적극 활용해 각국의 수많은 팬들의 참여를 이끌 수 있었던 것 같다“며 “앞으로도 남녀노소 구분없이 다양한 사람들이 참여 가능한 이벤트 기획과 혜택 제공을 통해 친밀감 있게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Copyright ⓒ Since 2012 COS'IN. All Right Reserved.
BRTC 비알티씨 틱톡 #김종국과댄스 챌린지 더 퍼스트 라인